타루, '다시 만난 세계' OST '내 눈앞에 너' 부른다..'환상 조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의 OST 두번째주자로 타루가 참여해 '내 눈앞에 너'를 부른다.
'내 눈앞에 너'는 이미 극 중에 삽입되어 일부 가사인 'missing you', '미씽 유', '다시 만난 세계 OST' 등이 연관 검색어로 오를 정도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곡이다.
'내 눈앞에 너'는 기타, 피아노, 퍼커션이 만들어내는 리드미컬하고 밝은 사운드가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의 OST 두번째주자로 타루가 참여해 ‘내 눈앞에 너’를 부른다.
‘내 눈앞에 너’는 이미 극 중에 삽입되어 일부 가사인 ‘missing you’, ‘미씽 유’, ‘다시 만난 세계 OST’ 등이 연관 검색어로 오를 정도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곡이다.
‘내 눈앞에 너’는 기타, 피아노, 퍼커션이 만들어내는 리드미컬하고 밝은 사운드가 돋보인다. 여기에 타루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져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설레는 감정을 더욱 달콤하게 전하고 있다.
작사에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내 머리가 나빠서’와 ‘주군의 태양’ OST ‘Touch Love’ 의 작사가로 알려져 있는 은종태가 참여했다.
‘다시 만난 세계’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SBS-TV를 통해 방영된다. ‘내 눈앞에 너’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AV배우 츠나마요(사쿠야 유아), 화끈한 '엉밑살 노출'
- '반전 몸매' 서지혜·정채연, 비키니 사진 공개
- 시노자키 아이, 이 미모에 이 몸매 실화인가요?
- 부평 콘크리트 암매장 사건..계단 밑 백골 '충격'
- 김미려♥정성윤, 연남동 4층 건물주된 노하우
- '48세' 야노시호, 날씬 몸매 비결은…"필라테스로 건강해졌어요" | 텐아시아
- [종합] '거짓말 논란' 박서진, 걱정거리 또 생겼네…"금연하면 150만원" 요구 승낙('살림남') | 텐아
- 김지은 남장, 배인혁에게 들켰다…"여인이었다니" ('체크인 한양') | 텐아시아
- [종합] 한지민, '싱글대디' 이준혁 향한 ♥마음 자각했다…"사랑은 양보다 질"('나완비') | 텐아시
- [종합] '결혼 5년차' 장동민, 불화설 터졌다…♥아내에 "연락 차단"('독박투어3')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