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오아연, '조작' 출연에 함박웃음 "열심히 하겠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오아연이 "성실하고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며 SBS 새 월화드라마 '조작'의 본방사수를 요청했다.
31일 오아연의 소속사 킹콩 by스타쉽은 네이버 TV캐스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인배우 오아연의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공지원 역할을 맡은 신인배우 오아연"이라며 "공지원은 대한일보 인턴기자로 매사 성실하고 열심히 일하는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또 오아연은 "나도 공지원처럼 성실하고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신예 오아연이 “성실하고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며 SBS 새 월화드라마 ‘조작’의 본방사수를 요청했다.
31일 오아연의 소속사 킹콩 by스타쉽은 네이버 TV캐스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인배우 오아연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오아연은 단정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공지원 역할을 맡은 신인배우 오아연”이라며 “공지원은 대한일보 인턴기자로 매사 성실하고 열심히 일하는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또 오아연은 “나도 공지원처럼 성실하고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오아연은 데뷔작인 SBS 2부작 특집극 ‘너를 노린다’에 이어 이번 드라마 ‘조작’으로 김현정 작가, 이정흠 PD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그는 ‘너를 노린다’에서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오아연을 비롯해 남궁민, 유준상, 엄지원, 전혜빈 등이 출연하는 ‘조작’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AV배우 츠나마요(사쿠야 유아), 화끈한 '엉밑살 노출'
- '반전 몸매' 서지혜·정채연, 비키니 사진 공개
- 시노자키 아이, 이 미모에 이 몸매 실화인가요?
- 부평 콘크리트 암매장 사건..계단 밑 백골 '충격'
- 김미려♥정성윤, 연남동 4층 건물주된 노하우
- "나야 예승이"…성인된 갈소원, 아이돌 뺨치는 미모에 몰라볼 뻔 | 텐아시아
- 예지원, 장태오 필리핀 팬미팅 스페셜 게스트[TEN포토] | 텐아시아
- 예지원, 우아한 하트[TEN포토] | 텐아시아
- 하하♥별 딸 송이, 폭풍 성장…해맑은 미소에 소유진도 '심쿵' | 텐아시아
- 구준엽 근황, 매일 故서희원 묻힌 금보산 간다…장모 "안쓰럽고 걱정스러워" [TEN이슈]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