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파격적인 경품 이벤트 눈길, 부산 정관신도시 ‘더조은몰’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7-28 16:38 송고
© News1
© News1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들도 늘고 있다. 특히,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은 그 만큼 브랜드의 인지도가 탄탄하고, 높은 기획력을 갖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해 이벤트 규모 등에 쏠리는 관심도 상당하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 정관신도시 핫플레이스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주상복합타운 ‘더조은몰’이 화려한 스타마케팅과 품짐한 경품 행사를 진행하며 주목받고 있다.
정관 랜드마크 '더조은몰' 화려한 스타마케팅 눈길

정관신도시 중심부에 들어서는 ‘더조은몰’은 지하 7층~지상 15층, 약 5만㎡의 연면적에 상업시설 469실, 오피스텔 246실이 조성되는 초대형 복합시설로 분양 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지역의 랜드마크로서의 기대감이 큰 만큼 경품 행사 등 마케팅에서도 확실한 차별화 전략을 고수하고 있는 것.

실제로 ‘더조은몰’은 브랜드 얼굴로 유명 스타 정준호를 내세워 단숨에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는 결과를 얻었다. 일반적으로 분양 광고의 경우 연예인들의 이미지에도 영향을 주는 만큼 연예인 입장에서도 안정적인 브랜드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파격적인 경품 행사도 눈길을 끈다. 오는 9월 23일까지 설문에 응모만 해도 순금 황금열쇠 3냥(30돈) 1명, 순금 황금열쇠 1냥(10돈) 2명, 3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명), 최고급 가전제품(냉장고, TV, 세탁기 각각 1명)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12월 16일까지 분양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해외 유명 자동차 브랜드인 ‘미니 쿠퍼’ 모델의 추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단, 당첨 시 제세공과금은 본인이 부담한다.

더조은몰, CGV/스파&워터파크 등 인프라 풍성

한편, ‘더조은몰’은 인근에 12월 오픈 예정인 CGV 멀티플렉스와 내년 6월 준공 예정인 스파&워터파크, 홈플러스 정관점, 근린공원 등을 갖추고 있으며, 부산울산간고속도로 및 장안IC, 곰내터널 등 광역 교통망을 통해 서면, 해운대 생활권은 물론 경남 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등 편리한 생활, 교통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다. 주변 상단 등을 통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특히 2.8%로 극히 낮게 책정된 상업용지 비율을 바탕으로 상권이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어 안정적인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574 조은시티 4층에 있는 분양홍보관에서 알아볼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