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ife]주유-정비 등 자동차 할인 혜택 카드 한장에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는 주유 자동차보험 정비 등 자동차 관련 할인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모은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카드'를 최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이 많을수록 자동차 관련 업종을 이용할 때 포인트 적립률과 적립 한도가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차량 정비와 주차장, 세차장 등 차량 관련 업종에서는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점 △8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일보]
|
카드의 전월 실적이 40만 원을 넘으면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L당 최대 150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 원까지 L당 110점 △80만 원 이상이면 월 30만 원까지 L당 130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35만 원까지 L당 150점이 적립된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 할인 혜택도 있다.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 원 이상인 경우 주요 손해보험사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를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원(연 1회)을 할인해준다.
차량 정비와 주차장, 세차장 등 차량 관련 업종에서는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점 △8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이 카드로 이동통신요금을 납부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혜택도 있다. 전월 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서 이동통신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KB국민카드의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인 ‘플러스 오투오’를 이용하면 이용요금의 5%가 월 최대 3000점까지 적립된다.
국민카드가 함께 내놓은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카드’는 포인트 혜택을 강화한 상품이다. 주유 혜택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 L당 130점 △80만 원 이상이면 L당 150점 △150만 원 이상이면 L당 170점이 적립된다. 200만 원 이상이면 월 40만 원까지 L당 200점이 포인트로 쌓인다.
차량 관련 업종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점 △8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점까지 이용금액의 10%가 적립된다.
연회비는 탄탄대로 온리유카드는 1만5000원,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카드는 3만 원이다. 탄탄대로 온리유카드를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카드 정보를 등록해 쓰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9000원이다.
강유현 기자 yhkang@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
'아직도 당신만 모르나 VODA' |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입 귀에 걸린' 日기업..韓 젊은 인재들 다 떠나면
- 대통령 초대 못 받은 부영..靑에 미운털 박혔나
- 檢 "이용주 피의자 전환 없다"..윗선수사 마무리로
- 문재인 정부 '소득 주도 성장론' 설계 홍장표 수석, 누구?
- 'MB 문건'과 '김관진 문건' 사이..일관성 딜레마에 빠진 靑
- '선거법 위반' 혐의 윤종오, 항소심서 벌금 300만원..확정시 의원직 상실
- 늙은 재벌 총수와 젊은 간병인의 로맨스, 상속 포기 선언 했지만..
- "집 창문 앞에 드론 띄워 몰카 촬영"..피해자 "용서 없다, 절대 합의 No"
- 외교부 "네덜란드서 20대 한국남성 숨진 채 발견"
- 대학병원 중환자실서 도둑맞은 수술비, 범인 잡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