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쾌속선 전복..최소 10명 사망

YTN 2017. 7. 26. 00:5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승객 50여 명을 태우고 보르네오 섬 연근해를 지나던 쾌속선이 전복돼 최소 10명이 숨졌습니다.

인도네시아 당국에 따르면 현지 시각 25일 오전 9시 50분쯤 칼리만탄우타라 주 항구도시 타라칸 인근 해상에서 쾌속선이 전복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승객 51명 가운데 상당수는 바다로 뛰어들어 구조됐지만, 미처 탈출하지 못한 사람들 10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국은 현재 사고 해역에서 실종자 수색 및 시신 인양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만 7천여 개의 섬으로 이뤄져 해상 교통 의존도가 높은 인도네시아는 과적과 안전불감증 등으로 조난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뉴스 덕후들의 YTN페이스북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 화제의 뉴스]
송영길·손혜원, 위안부 할머니 빈소에서 '엄지 척'고양이 통한 야생진드기병 감염 첫 사망유기견 몸에서 공기총 총알 '수백 개' 발견임신 5개월… 배부른 상태로 결혼식 올린 13세 부부[영상] 의식 잃은 15개월 아기 살린 '순찰차 질주'
[저작권자(c) YTN(Yes! Top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