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김도연 신드롬' 위키미키, 인기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오아이 출신 최유정과 김도연이 속한 신인 걸그룹 위키미키의 데뷔가 임박한 가운데 쇼케이스 티켓이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25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8월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위키미키 데뷔 팬 쇼케이스가 오픈 1분 만에 매진됐다"고 전했다.
서로를 알아보는 열쇠를 가진 8명의 개성 넘치는 소녀들이 만나 새로운 세상을 여는 열쇠를 가지게 된다는 뜻의 위키미키는 오는 8월 8일 다양한 퍼포먼스로 첫 만남을 가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아이오아이 출신 최유정과 김도연이 속한 신인 걸그룹 위키미키의 데뷔가 임박한 가운데 쇼케이스 티켓이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25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8월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위키미키 데뷔 팬 쇼케이스가 오픈 1분 만에 매진됐다”고 전했다.
최유정과 김도연은 지난해 방영된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해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아이오아이로 활동하게 됐다.
판타지오 측은 “위키미키 쇼케이스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 2차 예매를 진행할 경우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서로를 알아보는 열쇠를 가진 8명의 개성 넘치는 소녀들이 만나 새로운 세상을 여는 열쇠를 가지게 된다는 뜻의 위키미키는 오는 8월 8일 다양한 퍼포먼스로 첫 만남을 가진다.
[mksports@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반기 아프리카 별풍선 '억' 소리 나는 수익
- 설리 '물공포증'을 앓았던 충격적 이유
- '안녕하세요' 모두를 경악케 한 미저리 남편
- AOA 설현, 언제어디서나 예쁨 100% "완벽하네"
- '카라' 출신 박규리, 여신미는 여전해 "꿀미모 발산'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