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이대우 몸짱 커플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희♥이대우 몸짱 커플이 탄생했다.
그룹 '마운틴' 및 '뮤' 멤버 출신 탤런트 김준희는 24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남자친구 이대우에 대한 애정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김준희는 '부끄럽고 어색하지만, 나의 첫 럽스타그램. 사랑꾼 돼지 씨 1등 해 줘서 고마워'라는 내용을 담은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다.
이하 보디빌딩 프로선수 이대우에 대한 SNS 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김준희♥이대우 몸짱 커플이 탄생했다.
그룹 ‘마운틴’ 및 ‘뮤’ 멤버 출신 탤런트 김준희는 24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남자친구 이대우에 대한 애정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김준희는 ‘부끄럽고 어색하지만, 나의 첫 럽스타그램. 사랑꾼 돼지 씨 1등 해 줘서 고마워’라는 내용을 담은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다. 이하 보디빌딩 프로선수 이대우에 대한 SNS 전문.
이틀 연속 두 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 번이나 해버린 내 돼지. 1등 해서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
대회는 자기가 힘들게 준비해서 해놓고 자꾸 나한테 고맙다고 하는 바보. 막판엔 물도 못 먹고 고구마만 먹으면서 버티고 그 긴 시간 대회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했고 이제 그동안 먹고 싶어서 캡처해 놨던 맛집들 부수러 다니고 여행도 가고 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 프로선수가 된 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욱더 최강으로 지원해줄게. 걱정하지 마.
항상 나 먼저 챙기고 다 내 덕이라 하고 무조건 더 못 해줘서 미안하다고만 하는 내 돼지. 너무너무 고생했고 너무 멋져. 내 남자 최고다 진짜.
[dogma01@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녕하세요' 모두를 경악케 한 미저리 남편
- AOA 설현, 언제어디서나 예쁨 100% "완벽하네"
- '카라' 출신 박규리, 여신미는 여전해 "꿀미모 발산'
- 설리 동물학대 논란에 "좀 웃어도 되냐?"
- 아이비, 초근접 셀카 공개..꿀피부에 미소 황홀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