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디바' 나비드, 힐링송 '아자아자' 24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록밴드 나비드가 신곡 '아자아자'를 공개했다.
나비드가 24일 발표한 '아자아자'는 나비드의 2017년 세 번째 싱글로 전작 '너는 어디에 나는 여기에', '멀어지는 친구에게'와 달리 밝고 활기찬 느낌의 록이다.
나비드의 '아자아자'는 듣기만 해도 어깨가 들썩일 만큼 신나는 에너지를 내뿜는 곡이다.
나비드는 앨범 커버 디자인까지 직접 하는 아티스트답게 이번 신보의 느낌을 알록달록한 색연필로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록밴드 나비드가 신곡 ‘아자아자’를 공개했다.
나비드가 24일 발표한 ‘아자아자’는 나비드의 2017년 세 번째 싱글로 전작 ‘너는 어디에 나는 여기에’, ‘멀어지는 친구에게’와 달리 밝고 활기찬 느낌의 록이다. 작사·작곡에 피아노와 기타 연주 및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추고 있는 나비드의 음악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나비드의 ‘아자아자’는 듣기만 해도 어깨가 들썩일 만큼 신나는 에너지를 내뿜는 곡이다. 특히 ‘원했던 일이 모두 다 눈앞에 현실로 다가온다’, ‘힘들었던 날의 보상이 온다’며 긍정의 주문을 거는 노랫말이 듣는 이로 하여금 힘을 받게 한다.
나비드는 앨범 커버 디자인까지 직접 하는 아티스트답게 이번 신보의 느낌을 알록달록한 색연필로 표현했다. ‘아자아자’의 에너지를 ‘스케이드보드 위에 올라 탄 달팽이’의 그림으로 함축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AV배우 츠나마요(사쿠야 유아), 화끈한 '엉밑살 노출'
- '반전 몸매' 서지혜·정채연, 비키니 사진 공개
- 시노자키 아이, 이 미모에 이 몸매 실화인가요?
- 부평 콘크리트 암매장 사건..계단 밑 백골 '충격'
- 김미려♥정성윤, 연남동 4층 건물주된 노하우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