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더테이블\' ㈜엣나인필름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네 명의 배우와 ‘최악의 하루’ 김종관 감독이 선사하는 2017년 감성 프로젝트 ‘더 테이블’이 캐릭터 포스터 4종을 전격 공개했다.

8월 24일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영화 ‘더 테이블’이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의 4인 4색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더 테이블’은 하나의 카페, 하나의 테이블에 하루 동안 머물다 간 네 개의 인연을 통해 동시대의 사랑과 관계의 다양한 모습을 비추는 작품. 특히 ‘더 테이블’은 동시대 가장 독보적인 분위기와 연기력으로 사랑 받는 네 명의 배우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임수정이 총출동해 일찌감치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며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매진 사례를 기록한 화제작이다.

한예리 \'더테이블\' ㈜엣나인필름
한예리. 제공|㈜엣나인필름

감성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더 테이블’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클로즈업 된 네 배우의 모습과 함께 각각의 캐릭터가 카페 테이블에 머무르는 간 시간과 “마음이 지나가는 곳”이라는 카피가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전 열한 시 스타 배우가 되어 전 남자친구를 만나게 된 ‘유진’, 오후 두 시 반 하룻밤 사랑을 나눈 후 떠난 남자와 재회한 ‘경진’, 오후 다섯 시 결혼 사기로 엮인 가짜 엄마와 만난 ‘은희’, 저녁 아홉 시 결혼을 앞두고 전 애인을 만난 ‘혜경’ 등 각자의 인연을 만나기 위해 서로 다른 시간, 같은 공간에 머물다 간 네 캐릭터의 모습이 공개되어, ‘더 테이블’이 담고 있는 하나의 테이블을 거쳐간 다양한 인물들의 인연과 삶에 관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 역시 고조되고 있다.

정은채 \'더테이블\' ㈜엣나인필름
정은채. 제공|㈜엣나인필름

또한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네 명의 배우는 물론 김혜옥, 연우진, 정준원, 전성우 등 베테랑 배우부터 기대주 신인까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이 가세해 색깔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에서는 “네 분 모두 믿고 보는 배우 분들이 되신 것 같아 이 작품이 더 기대됩니다”(HwaJ******_페이스북), “배우 한 명 한 명 시간이랑 이미지 너무 잘 어울려”(이현*_페이스북), “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다 나온다”(김예*_페이스북), “이건 무조건 봐야 해”(백준*_페이스북) 등 주연배우들과 ‘더 테이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임수정 \'더테이블\' ㈜엣나인필름
임수정. 제공| ㈜엣나인필름

티저 예고편에 이어 감성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영화 ‘더 테이블’은 오는 8월 24일 개봉되어 관객들을 찾아간다.

cho@sportsseoul.com

사진|㈜엣나인필름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