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출신' 딕키즈 크루 수장 루다(Luda), 첫 싱글앨범 발매

성진희 기자 2017. 7. 23. 1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루다 / 어베인 뮤직 제공

Mnet ‘고등래퍼’로 이름을 알린 DICKIDS CREW(딕키즈 크루)’의 수장 루다(Luda)의 첫 싱글앨범이 발매된다.

루다(Luda)는 7월 23일(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인 ‘I Will Give You All I Got’과 ‘Jesus Piece’ 등 총 2곡이 수록된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Mnet ‘고등래퍼’ 출연 이후 느낀 감정에 대해 재치있는 가사로 풀어낸 ‘Jesus Piece’는 루다(Luda) 본연의 특유의 톤과 랩 스킬이 돋보여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한다. 또한 타이틀곡인 ‘I Will Give You All I Got’은 랩보단 메세지 전달에 더 집중해 직접 느낀 본연의 감정선에 덤덤하게 내 뱉는 목소리가 치명적인 중독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인 루다의 프로듀싱 능력까지 엿볼 수 있는 곡으로, 같은 레이블 소속의 덱스(DEX)와 외국 신예 프로듀서팀(L.A Kidd, SOB Production)과의 절묘한 협업을 통해 앨범을 완성했다.

루다(Luda)의 첫 싱글인 ‘I Will Give You All I Got’의 뮤직비디오는 산이, 인피니트, 강남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통해 유니크한 영상미의 아트웍으로 주목과 호평을 받은 키칸즈 (KEEKANZ)가 참여했다. 특유의 영상미와 감각으로 음악적 완성도의 깊이를 한층 더 끌어올려 기대를 높였다. 뮤직비디오에는 2015년 미스코리아 미(美)’출신의 배우 최지안이 참여했으며, 딕키즈크루(Dickids crew) 멤버 덱스(DEX)의 깜짝 출연으로 딕키즈크루(Dickids crew)의 끈끈한 우정을 입증했다.

또한 2017년 설립된 페임 레코즈(F.A.M.E RECORDS)’는 어베인 뮤직 산하의 신생 힙합 레이블로, 뉴챔프(NEW CHAMP), 불리다바스타드(BULLY DA BA$TARD), 덱스(DEX), 돌로(DOLO)등의 신예 래퍼로 구성되어 있어 한국 힙합을 이끌어갈 차세대 주역들로 기대감을 모은다.

소속사 페임 레코즈(F.A.M.E RECORDS)’는 “㈜어베인뮤직 미국지사와 미국 현지 아티스트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힙합 본고장의 느낌을 최대한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준비하고 있다.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앨범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