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이소라, 생애 첫 솔로 버스킹 "도현이 없으면 안 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소라가 영국 체스터에서 생애 첫 솔로 버스킹에 도전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에서는 아일랜드에 이어 영국으로 두 번째 버스킹 여행을 떠난 비긴 어스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과연 이소라는 비긴 어스 멤버들과 함께가 아닌 단독으로 버스킹에 성공할 수 있을지, 2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영국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이소라가 영국 체스터에서 생애 첫 솔로 버스킹에 도전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에서는 아일랜드에 이어 영국으로 두 번째 버스킹 여행을 떠난 비긴 어스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일명 ‘비틀즈의 나라’ 영국에서 비긴 어스가 방문할 도시는 체스터와 맨체스터, 그리고 리버풀이다. 맨 처음 체스터에 도착한 네 사람은 작은 도시의 특성 탓에 유난히 솔로 버스커가 많은 것을 발견, 그 분위기에 맞춰 단독 버스킹에 도전하기로 결심했다.
이소라는 “도현이 없이 하면, 많이 부끄러울 것 같다”며, 늘 앞에서 분위기를 잡아주던 윤도현이 없는 것에 난색을 표했다. 반면 윤도현은 열정 로커답게 어김없이 먼저 버스킹을 시작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소라를 포함한 세 사람은 “윤도현은 진짜 버스커처럼 보인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소라는 비긴 어스 멤버들과 함께가 아닌 단독으로 버스킹에 성공할 수 있을지, 2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영국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일본판 홍상수?' 와타나베 켄, 21세 연하女와 불륜 인정
- '아이돌학교' 학생들의 충격적인 몸무게 '너무 말랐네'
- 김사랑, 운동복 입어도 숨겨지지 않는 우월 몸매 '골프 여신'
- 이병헌, 라디오 방송 중 갑자기 테이블 밑으로..'돌발행동'
- 박태윤, 여성비하 게시글 논란 "한 끼 식사에 이렇게 돈을.." 사과
- 나비, 과감한 S라인 자랑하는 인어공주? '얼굴엔 미소 가득'
- 아이유, 액체 괴물에 빠진 근황 포착 '요리조리 만들기'
- '덫' 이유진, 권해성 "베드신 찍은 이유진이 아내 친구"
- 과거 62kg 나갔다는 정은지의 '기아 팔뚝'
- 황보, 자신 있으니까 올리는 비키니 사진 "수영복 올릴 때 됐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