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리는' 설원 속 김연아, 순백의 美 과시

뉴스엔 2017. 7. 20. 09: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판 위의 여왕' 김연아의 시원한 매력이 드러나는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먹는샘물로 선정된 코카-콜라사의 '강원평창수'는 7월20일 전속모델 김연아(27)와 함께 촬영한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강원평창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어울리도록 설원을 연출해 광고를 촬영했으며, 깨끗하면서 투명하고 순수한 김연아의 이미지를 담은 TV 광고를 이달 말 공개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연아

‘빙판 위의 여왕’ 김연아의 시원한 매력이 드러나는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먹는샘물로 선정된 코카-콜라사의 ‘강원평창수’는 7월20일 전속모델 김연아(27)와 함께 촬영한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야외에 마련된 광고 촬영장에서 찍힌 사진 속 김연아는 설원 속에서 깨끗한 순백의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서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설경을 배경으로 한 김연아의 모습에서 시원함마저 느껴진다.

김연아는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며 ‘강원평창수’ 제품을 한 손에 든 채 살며시 눈을 감아 부드럽고 우아한 여신 미모를 보여줬으며, 머리카락이 바람에 날리자 까르르 웃으며 소녀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또 김연아는 전문 모델 못지않게 능숙하게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촬영 장면을 자세히 모니터링 하는 프로다운 모습까지 보여줬다.

‘강원평창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어울리도록 설원을 연출해 광고를 촬영했으며, 깨끗하면서 투명하고 순수한 김연아의 이미지를 담은 TV 광고를 이달 말 공개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김연아가 6년째 모델을 맡은 만큼 ‘강원평창수’에 대한 애정이 깊어 촬영 현장의 분위기도 밝고 활기찼다. 무더운 여름을 맑고 깨끗한 김연아의 겨울 사진을 보며 시원하게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평창수’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에서 취수한 먹는샘물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먹는샘물로 선정돼 올림픽 기간 동안 전 세계 선수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사진=김연아/한국 코카콜라 제공)

[뉴스엔 주미희 기자]

뉴스엔 주미희 jmh0208@

[포토엔HD]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35-24-36 완벽한 수영복 자태’ 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이 믿기지 않는 동안미모[결정적장면]‘품위있는그녀’ 김선아, 임신진단기 확인후 패닉 ‘품위있는그녀’ 김희선, 불륜녀 이태임에 집뺏기고 실신 (종합)송중기♥송혜교, 350억원 부동산 부자 커플부터 아픈 가정사까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