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쇼 굿즈 공개..지드래곤 USB 앨범 패러디?

남소라 온라인기자 blanc@kyunghyang.com 2017. 7. 19. 17: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쇼 굿즈 공개…지드래곤 USB 앨범 패러디?

유병재가 스탠드업 코미디쇼를 예매한 70명에게 줄 선물을 공개한 가운데, 지드래곤의 USB 앨범 콘셉트를 패러디 해 화제다.

19일 오후 유병재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에 “유병재의 스탠드업 코미디쇼 “BLACK COMEDY”의 첫번째 굿즈를 소개합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유병재 페이스북 캡처

유병재는 “7월 21일 낮 12시 옥션 티켓오픈 이후 선착순으로 예매하시는 70분에게 ‘병제(炳題) USB’ 를 드립니다!”라고 덧붙였고, 해당 글과 함께 병제 USB의 모습과 제작 과정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병제 USB는 붉게 칠해져 있고 유병재의 이름과 혈액형, 생년월일이 적혔다.

유병재 페이스북 캡처

해당 USB는 이보다 앞서 발표된 가수 지드래곤의 솔로 3집 앨범을 패러디한 것으로, 지드래곤의 앨범 역시 붉게 칠해진 USB에 지드래곤의 이름, 생년월일, 혈액형이 적혔다.

지드래곤의 솔로 3집 앨범이 발매된 당시 USB의 붉은 칠이 손에 묻어나 품질 논란이 일었으나 지드래곤 측은 앨범 콘셉트에 맞춰 의도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유병재의 스탠드업 코미디쇼 ‘블랙코미디’는 8월 11일과 12일 이틀간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다.

<남소라 온라인기자 blanc@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