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 엑소, 1억♥ 돌파 '역대급 컴백 파티'[종합]

홍민기 입력 2017. 7. 18. 21:50 수정 2017. 7. 18. 21: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가 애교부터 커플 댄스까지 역대급 매력으로 컴백 파티를 가득 채웠다.

18일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그룹 엑소의 컴백 스페셜 '한 여름밤의 코코밥'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진행을 맡은 슈퍼주니어 신동은 "엑소 새 앨범 발매를 축하한다"며 인사를 건넸다.

한편, 엑소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더 워' 전곡 음원을 발매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그룹 엑소가 애교부터 커플 댄스까지 역대급 매력으로 컴백 파티를 가득 채웠다.

18일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그룹 엑소의 컴백 스페셜 '한 여름밤의 코코밥'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진행을 맡은 슈퍼주니어 신동은 "엑소 새 앨범 발매를 축하한다"며 인사를 건넸다.

리더 수호는 컴백 소감으로 "1년 만에 돌아왔다. 이번 앨범에 멤버들이 많이 참여했다"며 "재킷 사진도 저희가 촬영했다. 작사도 참여했다. 많은 분이 사랑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하트 7천만 개, 1억 개, 1억 5천만 개 순으로 공약을 걸었다. 2억 개 돌파 시 막내 세훈은 팬을 지정해 개인 소장품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백현은 독특한 헤어스타일에 대해 "제가 유치원 때도 이 스타일을 시도했었다. 저희 어머니가 맥가이버를 보고 해줬다"며 "십몇 년 후에 다시 해보니까 감회가 새롭다. 콘셉트라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찬열은 최근 근황으로 볼링 동작을 하며 "많이 칠 때는 15~16시간씩 쳤다. 그러다가 손가락을 다쳐서 지금은 다른 레저로 넘어갔다. 골프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또 찬열은 멤버 모두에게 노트북을 사줬다고. 엑소 멤버들은 "찬열이가 같이 게임을 하자고 선물했다. 멤버들끼리 공통된 하나를 해서 팀워크를 다지자는 의미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멤버들은 개인기, '코코밥' 삼행시로 분위기를 띄웠다. 신동은 카이에게 개인기를 요구, 카이는 "지금은 할 수 있는 게 없다. 다음에 개인기를 꼭 만들어서 오겠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잠을 많이 잔다"며 카이의 재능(?)을 언급, 신동은 카이에게 '정글의 법칙' 출연을 추천했다. 카이는 '족장' 김병만에게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저희 멤버도 이미 두 명이나 갔다 왔다. 저는 허약하다. 제가 만약 가게 되면 챙겨주셔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엑소는 신규 앨범 스포일러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앞서 안무 등을 조금씩 공개했다"며 SNS에 올린 사진 등을 설명했다. 카이는 "저희가 콘서트 때 앨범 이름이 '더 워'(THE WAR)라서 다 같이 '더워 더워'라과 말했다. 백현 씨가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저희도 무슨 소리인지 몰랐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엑소는 목표 하트를 5천만 개, 7천만 개, 1억 개로 재조정했다. 5천만 개 돌파 순간, '하트 애교 3종 세트' 공약 미션이 주어졌다. 디오, 백현, 수호가 애교 퍼레이드를 펼쳤다. 이어 멤버들은 신규 앨범 수록곡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타이틀곡 '코코밥'(Ko Ko Bop) 포인트 안무도 선보이며 팬들 이목을 끌었다.

하트 7천만 개 돌파. 멤버들은 즉석 커플 댄스를 추며 즐거워했다. 방송 말미 멤버들이 돌아가며 활동 계획을 말하는 도중 하트 수 1억 개를 돌파했다. 멤버들은 발, 다리, 쇄골, 엉덩이, 손톱, 귀 등 가장 자신 있는 신체 부위를 공개했다.

한편, 엑소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더 워' 전곡 음원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코코밥'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9곡이 담겼다. 19일 발매되는 정규 4집 '더 워'는 선주문 수량만 807,235장을 기록, 엑소 앨범 사상 최다 수치를 달성했다.

mkmklife@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명품 '24K' 순금퍼터, 68%할인! 218,000원, 30자루한정!
여에스더 “감염병 걸린 남편, 아이들에…”
신성일 “애인이 아내 엄앵란보다 소중”
박수홍 “독고영재, 아내 하늘나라로…”
“박명수 아내, 재테크로 62억 벌어”
황승언 “맥심 화보, 기자들과 수영복…”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힘'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5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