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동상이몽' 이재명 신혼생활부터 추자현 프러포즈까지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7.11 00: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방송화면


SBS '동상이몽'이 시즌2를 통해 이재명 성남시장 부부와 추자현-우효광 커플의 색다른 결혼 스토리를 전했다.

10일 방송된 '동상이몽' 시즌2에서는 MC 김구라, 서장훈의 진행 아래 이재명 부부와 추자현 부부의 일상이 VCR을 통해 처음 공개되며 시선을 모았다. 이재명 부부와 추자현 부부는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았던 결혼 생활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주목을 이끌었다.


먼저 이재명 시장은 동안 외모를 보유한 아내 김혜경과의 출근 스토리를 통해 깨가 쏟아지는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이재명 시장 부부는 출근날 아침부터 평범한 부부와 다르지 않은 일상을 선보였다. 이재명은 화장실에서 정치인답지 않은 털털함을 보였고, 아내 김혜경은 출연진이 부러워할 만한 아침상과 이재명 시장의 귓볼을 만지며 잠을 깨우는 모습 등으로 달달함을 선사했다.

이재명, 김혜경 부부는 출근을 앞두고 엘리베이터 앞에서 뽀뽀도 주고받는 등 신혼 부부로서 면모를 다시금 선사했다.


한편 추자현은 결혼 스토리를 공개하기에 앞서 "지난 1월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다. 그 와중에 출연 제의를 받았고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후 영상에서는 추자현이 중국에서 우효광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는 모습이 공개됐다. 추자현은 눈물을 흘리며 우효광에게 프러포즈를 받고 포옹을 했다. 이후 우효광은 테라스 너머 펼쳐진 깜짝 폭죽 퍼레이드와 시부모님의 등장까지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후 우효광은 방송을 통해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추자현을 내내 웃게 만드는 모습도 보였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