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차 잉꼬' 김원효♥심진화 "유머러스한 사람과 산다는 것"[화보]

이유나 2017. 7. 10. 1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7년차'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개그맨 부부 최초로 잡지 화보를 찍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배우 부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분위기 있는 호흡을 과시해 시선을 강탈했다.

두 사람은 결혼 7년차 잉꼬부부.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노블레스맨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다큐PD가 '쇼윈도 부부'로 오해할 정도의 닭살 잉꼬부부!"

'결혼 7년차'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개그맨 부부 최초로 잡지 화보를 찍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배우 부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분위기 있는 호흡을 과시해 시선을 강탈했다.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최근 남성지 노블레스맨과의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오늘처럼 진지하고 멋지게 사진을 찍은 경험은 처음"이라며 "치아 8개는 기본으로 노출하고 크게 웃으며 목젖까지 나오면 포토그래퍼들이 좋아했는데 이번에는 완전 시크하고 럭셔리한 느낌"이라는 너스레로 운을 뗐다.

심진화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좋은 일만 생기고 있다. 포털 실검 1위에 밥 먹듯이 올랐고, 디스패치까지 날 파헤치는 걸 보고 이제 하산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홈쇼핑 일이 들어와 다른 방송 스케줄을 잡지 못할 정도다. 2017년 완판녀가 됐다"고 행복해했다.

두 사람은 결혼 7년차 잉꼬부부. '잉꼬' 수식어를 부인하지 않은 심진화는 "만날 때부터 존댓말을 써서 습관이 됐다"며 "원효 씨는 로맨티스트의 표상이다. 결혼 6년이 지났지만, 매일 나를 더 행복하게 하는 사람"이라고 애정과 존경을 표했다. 김원효 또한 "결혼 전에는 친구가 내 행복의 지표였다. 고교까지 13년 동안 늘 반장 하고, 대학서 과대표 하면서 친구들과 행복하고 싶었는데 결혼한 후로는 와이프가 내 행복의 기준이 됐다. 지금은 친구를 1년에 한번 보기도 어려워졌다"고 말하며 웃었다.

심지어 끝없는 달달함에 부부 생활을 밀착해 찍던 다큐 PD가 "쇼윈도 부부같다. 너무 가식적"이라고 오해했다고. 하지만 며칠 더 부부를 관찰한 후 "두 분을 보고 내 결혼 생활을 뒤돌아 보며 반성했다"고 인정했다는 일화도 전했다.

사진=노블레스맨
이 부부의 윤활유는 유머다. 뇌출혈로 쓰러진 장모와의 대화도 진솔한 웃음으로 푸는 사위와 순발력있게 받아치는 아내 사이에 다툼이 끼어들 틈은 없다.

김원효는 "사람들은 서로에 대해 잘 안다고 생각하지만 부모 자식 간에도 모르는 게 있고, 매일 같이 살아도 서로 마음을 모른다. 안다고 방심하는 순간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 수 있다. 어느 정도의 긴장감이 필요하다"고 관심을 강조했다.

심진화는 "만약 원효 씨가 바람이 났다고 하면 그냥 조용히 보내줄 의향까지 있다. 그 사람을 정말 사랑하는 거니까. 그래서 나도 꾸준히 사랑받아야 한다는 긴장감이 있다. 님이라는 글자에 점 하나 찍으면 남이라고 하지 않나. 내가 원효 씨에게 받기만 하는 것 같아도 마치 호숫물 속에서 끊임없이 물장구를 치는 백조처럼 노력하고 있다"고 부부의 행복을 위한 노력을 드러냈다.<사진=노블레스맨>

ly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5자루 한정!
연정훈, 부부의 은밀한 스킨십 폭로
서장훈 “강호동 출마? 도지사 공석”
송중기 父母 반응 “송혜교 나이 많지만…”
'리얼' 수지…담배 물고 온몸 문신 '파격'
송중기♥송혜교 '日데이트 현장' 포착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명품 '곡면퍼터' 제임스밀러, 직진성이 엄청나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