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어폰' 이기홍·'군함도' 소지섭·'슈퍼배드3' 미니언의 닮은꼴은?

한해선 기자 2017. 7. 10.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월 최고 기대작 <위시 어폰> , <군함도> , <슈퍼배드 3> 주인공들의 이색 닮은꼴이 눈길을 끈다.

먼저, 주목받는 한국계 할리우드 스타 이기홍과 인기리에 방영된 MBC 예능 [아빠! 어디가?]로 사랑받은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는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사진을 통해 닮은꼴로 유명해졌다.

마지막 닮은꼴 주인공은 종을 뛰어넘은 완벽한 싱크로율로 유명한 <슈퍼배드 3> '미니언'과 가수 데프콘.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7월 최고 기대작 <위시 어폰>, <군함도>, <슈퍼배드 3> 주인공들의 이색 닮은꼴이 눈길을 끈다.

먼저, 주목받는 한국계 할리우드 스타 이기홍과 인기리에 방영된 MBC 예능 [아빠! 어디가?]로 사랑받은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는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사진을 통해 닮은꼴로 유명해졌다. ‘준수 정말 이기홍 닮았다’라는 제목과 함께 게재된 해당 게시물에는 이기홍과 준수가 반달 모양의 눈웃음을 짓는 모습이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재작년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홍보 차 내한했던 이기홍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어릴 적 사진과 준수의 사진을 비교해 보고는 “내가 봐도 정말 닮았다.”라며 인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기홍은 오는 7월 20일 개봉을 앞둔 영화 <위시 어폰>으로 다시 한번 국내 관객들을 찾는다. <위시 어폰>은 10대 소녀 ‘클레어’가 우연한 기회에 7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뮤직박스를 얻은 후 꿈꾸던 삶을 이루지만, 점차 주변에서 벌어지는 끔찍한 사건과 마주하게 되는 호러.

이기홍은 <위시 어폰>에서 뮤직박스에 깃든 저주에 대해 알아차리고 ‘클레어’에게 이를 경고하는 ‘라이언’ 역을 맡아 첫 공포 영화에 도전한다. 나이를 짐작할 수 없는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 그는 영화에서 10대 학생으로 분해 풋풋함과 특유의 반달 눈웃음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영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군함도>의 소지섭과 [군주 ? 가면의 주인]의 유승호는 예전부터 닮은꼴 스타로 유명했다. 쌍꺼풀 없이 긴 눈, 오뚝한 콧날, 심지어 웃는 모습까지 닮아 한때 유승호는 리틀 소지섭이라 불리기도 했다.

마지막 닮은꼴 주인공은 종을 뛰어넘은 완벽한 싱크로율로 유명한 <슈퍼배드 3> ‘미니언’과 가수 데프콘. <슈퍼배드 3>는 악당 은퇴를 선언한 ‘그루’에게 실망해 스스로 악당이 되기를 결심한 ‘미니언’과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로 슈퍼배드의 운명을 깨닫게 된 ‘그루’의 본업복귀 프로젝트를 담은 애니메이션. 데프콘은 이미 몇 년 전, 자신의 SNS에 ‘미니언’과 같이 찍은 사진을 게재해 동그란 안경과 표정 등 똑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개그콘서트 900회 특집에 출연해 ‘미니언’ 분장을 하고 나와 다시 한번 닮은꼴을 입증했다.

한편 <위시 어폰>은 7월 20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