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복면가왕' MC 햄버거, 2연승 성공?


입력 2017.07.09 16:47 수정 2017.07.09 10:40        부수정 기자
'복면가왕'의 새 가왕 'MC 햄버거'가 첫 방어전부터 강적들을 만난다. ⓒMBC '복면가왕'의 새 가왕 'MC 햄버거'가 첫 방어전부터 강적들을 만난다. ⓒMBC

'복면가왕'의 새 가왕 'MC 햄버거'가 첫 방어전부터 강적들을 만난다.

9일 방송될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MC햄버거'에게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듀엣곡 무대가 펼쳐진다.

6연승 가왕 소향을 꺾은 'MC 햄버거'는 처음으로 가왕석에 자리했다. 특유의 신명 나는 비트박스로 포문을 연 햄버거는 "너무 많은 출연자가 칼을 갈고 있어 떨린다"며 긴장했다.

햄버거에 도전하는 8인의 도전자도 만만치 않았다. 라운드마다 포진해 있는 강력한 호적수들의 무대에 판정단석에서는 "이 분은 가왕전에 가실 분이다", '두말할 것 없는 프로다" 등의 극찬이 쏟아졌다.

특히 한 여성 복면가수가 보여준 폭발적인 가창력에 판정단은 "여왕의 카리스마를 가졌다", "일주일 만에 다시 여성 가왕으로 바뀔 것 같다"며 찬사를 보냈다.

유영석은 "가왕의 대항마가 벌써 5명"이라며 지각변동 가능성을 제기했다. 과연 MC 햄버거는 2연속 왕좌를 지킬 수 있을까.

9일 오후 4시 5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