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송혜교 발리 웨딩 화보? "사실무근, 추측자제"(공식)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7.05 17:3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 /사진=스타뉴스


배우 송중기(33)와 송혜교가 오는 10월 결혼하는 가운데 두 사람을 둘러싼 추측성 보도들도 이어지고 있다.

5일 오후 한 매체는 송중기와 송혜교가 앞서 발리에서 함께 웨딩 화보를 찍었다고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 송혜교의 데뷔 20주년 화보를 겸했다고도 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이를 부인했다. 송혜교 소속사 UAA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사실무근"이라며 "추측을 자제해 달라"고 밝혔다.

이어 "공식입장으로 밝힌 내용 외에 정해진 것 없다"고 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이날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10월 31일 결혼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두 사람은 이어 오후 각각 자신의 팬카페에 결혼 소감을 밝혔다. 송중기는 "2017년 새해 시작과 함께 저희 두 사람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둘만의 약속을 했고 서로의 부족함은 사랑으로 채우고 어려움은 함께 이겨내는 새로운 삶의 시작을 위해 2017년 10월 마지막날 송혜교씨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송혜교는 ""오랜 시간 동안 중기씨가 제게 보여준 믿음과 신뢰는 미래를 함께 해도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저에 대한 진정한 마음이 느껴져서 고마웠고 저 또한 그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고 결혼 결심 이유를 밝혔다.

송중기는 오는 27일 영화 '군함도' 개봉을 앞두고 있고, 송혜교는 하반기 영화 출연을 논의 중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