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송중기와 결혼 결심한 이유 "진정한 마음"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7.05 16: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는 10월 31일 결혼하는 송중기-송혜교 커플 /사진=스타뉴스


송혜교가 결혼 결심을 한 가장 큰 이유는 송중기의 진정성이었다.

송중기(33), 송혜교(36)가 오는 10월 31일 결혼하는 가운데 송혜교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송혜교는 5일 오후 자신의 팬 카페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송혜교 "중기씨와는 처음에는 호흡이 잘 맞는 동료였어요. 작품을 같이 하면서 가치관과 생각들이 비슷하다 느꼈고 그 어떤 이야기를 나눠도 잘 통했습니다"라며 "제게는 좋은 동료, 친구였기에 작품이 끝나고도 서로 연락하며 잘 지내왔고 그렇게 서로를 알아가며 시간을 보냈습니다"라고 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송혜교의 결혼 결심 이유다.


송혜교는 "오랜 시간 동안 중기씨가 제게 보여준 믿음과 신뢰는 미래를 함께 해도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저에 대한 진정한 마음이 느껴져서 고마웠고 저 또한 그에 대한 확신이 생겼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송중기, 송혜교 양측은 보도자료를 내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송혜교 소속사 UAA는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해 초 방송된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송송커플'로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았다.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아름다운 멜로와 로맨스신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를 설레게 했다.

두 사람이 오는 10월 결혼함에 따라 드라마 속 사랑이 실제로 이뤄지게 됐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