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동상이몽2' 이재명, 집에선 귀여운 남편…추자현 신혼 공개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7-07-04 17:19 송고
SBS © News1
SBS © News1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의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은 오는 10일 밤 11시10분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에 앞서 지난 4일 SBS 공식 SNS 채널에는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 '너는 내 운명'"이라는 글과 함께 첫 번째 예고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았다.
'너는 내 운명'은 커플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를 통해 들여다보고 남자와 여자의 시각 차와 서로 다른 '동상이몽'을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생애 첫 리얼 예능에 도전하는 '결혼 26년 차' 이재명 성남시장과 그의 아내 김혜경, 한중 커플로 8년 만에 한국 방송에 복귀하는 배우 추자현과 그의 반쪽인 중국배우 우효광 등이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이재명 시장의 반전 매력과 추자현, 우효광 커플의 달콤 살벌한 신혼 생활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평소 거침없이 시원한 언변으로 '핵사이다'라는 별명을 지닌 이재명 시장도 아내 앞에서는 '귀요미' 남편이었다.

특히 머리를 매만져주는 아내 앞에서 이재명 시장은 애교 섞인 눈 웃음을 보이고 잠옷을 입은 채 거침없이 '아재 세수'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재명 시장은 식사 도중 "내 이름으로 된 집이 없다"고 말하는 아내 김혜경에게 "내가 당신 것"이라고 말했고, 김혜경은 "이재명 치사하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등장한 추자현, 우효광 커플 역시 시선을 끌었다. 집에서도 차에서도 쉴 새 없이 뽀뽀를 하는 달콤한 신혼의 일상을 보여주던 이들 커플의 모습에 이어 갑자기 "나 죽고 너 죽고"라는 말을 하는 우효광의 모습과 '방귀 테러'에 좌절하고 쓰러진 추자현의 모습이 차례로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초인가족 2017' 후속으로 오는 10일 밤 11시10분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