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수박바·메로나 티셔츠..아이스크림의 변신

윤민영 2017. 7. 2. 10: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뜨거운 여름을 맞아 수박바, 메로나 등 장수 아이스크림들이 색다른 옷으로 갈아입었습니다.

젤리나 껌 등 다른 제품으로 변신하기도 하고, 귀여운 그림이 되어 티셔츠 위에 새겨졌습니다.

정선미 기자입니다.

[기자]

출시 31주년을 맞은 장수 아이스크림, 수박바가 색다르게 변신했습니다.

원래는 실제 수박처럼 과육 부분이 빨간색, 껍질 부분이 초록색이었지만, 위아래가 뒤바뀐 '거꾸로 수박바'가 나온 겁니다.

<조유진 / 서울시 관악구> "(맛이 좀 어때요?) 맛있어요. (원래 수박바 좋아해요?) 네. (바뀐 수박바 보니까) 신기해요."

죠스바, 스크류바 등 바 형태 아이스크림들은 파우치나 컵에 담기기도 하고, 아예 젤리와 사탕, 껌 등 다양한 제품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정성원 / 롯데제과 홍보팀> "장수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이유는 아무래도 기존의 익숙한 맛, 친숙한 맛과 함께 어떤 맛일까를 느끼게 하는 신선함을 소비자 입장에서 느낄 수 있고…"

패션 매장 한가운데, 거대한 메로나 아이스크림이 등장했습니다.

유명 아이스크림 그림이 들어간 티셔츠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이윤주 / 서울 서초구> "생각도 못 해본 조합이어서 궁금해서 와봤는데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준우 / 스파오 마케팅팀 대리> "사전에 준비했던 물량이 출시된 지 이틀 만에 절반 이상 판매됐습니다. 먹는 것으로 익숙한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패션산업이라는 새로운 모양으로 보이면서 고객들이 많이 재밌어하시는 것 같습니다."

더위를 날려주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다양하게 변신하면서, 여름 나기가 더 즐거워졌습니다.

연합뉴스TV 정선미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

▶ 연합뉴스TV 생방송 시청   ▶ 뉴스스탠드 구독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