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식스틴, 이해인, 김주현…아이돌학교 화제의 입학생
[헤럴드경제]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돌학교’가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입학생들로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돌학교’ 측은 2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입학생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사진이 공개된 입학생은 전교생 41명 중 김은결, 나띠, 박선, 박지원, 백지헌, 송하영, 유지나, 이나경, 이새롬, 이채영, 장규리, 조유리, 추원희 등 13명.

이 가운데 나띠와 박지원은 과거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그룹 트와이스 선발 서바이벌 ‘식스틴’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참가자다. 당시 최종 데뷔 멤버에 들지 못했던 두 사람은 현재 소속사가 없는 개인 연습생 신분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아이돌학교' 공식 SNS

‘아이돌학교’ 참가가 알려진 입학생으로는 이해인이 있다. 이해인은 작년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뛰어난 미모와 탄탄한 실력으로 높은 인기를 누렸다. 이후 공황장애 진단을 받고 소속사를 퇴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그의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가수 김흥국의 딸 김주현도 ‘아이돌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다. 김주현은 과거 채널A ‘아빠본색’에서 남다른 춤과 노래 실력을 뽐내며 부전여전 끼를 과시한 바 있다.

그밖에 SM엔터테인먼트 루키즈 출신 혜린, ‘댄싱9’ 출신 이새롬, 걸그룹 마이비 출신 이유정, 만12세 최연소 참가자 김은결 등이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아이돌학교’는 배우 이순재와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교장 선생님과 담임 선생님으로 참여하며 입학생들은 11주 간의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오는 7월 13일 첫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