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보고있나"..'군인' 주원, 지상파 포착 '늠름'

이유나 입력 2017. 6. 27. 17: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군 입대한 주원이 지상파 방송에 포착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주원은 지난 24일 방송된 KBS1 '남북의 창'에서 기획한 6ㆍ25 특집에 모습을 드러내며 군인으로의 근황을 전한 것.

화면 속에서 주원은 미소를 지으며 박수를 치거나 반듯한 자세로 앉아 경청하는 모습.

가수 보아의 공개연인이기도 한 주원은 지난 22일 강원도 철원 3사단 신병교육대에서 6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백골부대로 자대배치를 받은 상태.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최근 군 입대한 주원이 지상파 방송에 포착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주원은 지난 24일 방송된 KBS1 '남북의 창'에서 기획한 6ㆍ25 특집에 모습을 드러내며 군인으로의 근황을 전한 것.

프로그램은 '3일의 약속 전우회' 용사 추모식 위문 공연을 전파하면서 관중석을 비췄고, 이때 훤칠한 외모의 주원이 카메라에 잡혔다.

화면 속에서 주원은 미소를 지으며 박수를 치거나 반듯한 자세로 앉아 경청하는 모습. 특히 삭발에 가까운 헤어스타일이었지만 작은 얼굴에 굵직한 이목구비로 굴욕없는 모습을 보여줘 배우의 면면을 엿보이기도 했다.

가수 보아의 공개연인이기도 한 주원은 지난 22일 강원도 철원 3사단 신병교육대에서 6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백골부대로 자대배치를 받은 상태. 기초 군사 훈련에서 강인한 체력과 정신력을 발휘해 1등을 차지해 수료식에서 훈련병 1등상을 받기도 했다.

주원은 입대 전 마지막 작품 SBS '엽기적인 그녀'로 안방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국대표 골프풀세트, 51%할인! 40만원대, 소량입고 파격판매!
안신애, 日 그라비아 화보 도전
김수현 “설리와 전라노출·베드신…”
“신성일, 故김영애와 이별한 이유…임신”
“유명 목사, 모녀 성도와 성관계” 경악
임혁 “생모와 생이별, 첩 손에 자랐다”
샤워중! 녹물걱정, 피부트러블, 탄력, 보습! 한방에 끝~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오줌이 콸콸콸! 걱정끝, 시원하게 고민해결~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