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한 '다시 만난 세계' 캐스팅..김진우 아역

2017. 6. 27.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수한이 '다시 만난 세계'에 캐스팅 됐다.

27일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측에 따르면 "최수한은 '다시 만난 세계'에 어린 차태훈 역으로 합류를 확정 짓고, 최근 첫 촬영에 돌입했다.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돼 기쁜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극중 최수한은 주인공 성해성(여진구 분)의 학창시절 패밀리인 차태훈의 아역으로 분한다.

최수한은 2003년 KBS1 'TV소설-찔레꽃'을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수한 사진=얼반웍스이엔티

[MBN스타 백융희 기자] 배우 최수한이 ‘다시 만난 세계’에 캐스팅 됐다.

27일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측에 따르면 “최수한은 ‘다시 만난 세계’에 어린 차태훈 역으로 합류를 확정 짓고, 최근 첫 촬영에 돌입했다.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돼 기쁜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는 열여덟 살 청년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3살 나이 차이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다.

성인 연기자 못지 않게 풋풋한 학창시절을 보여줄 청소년 배우들의 대한 귀추도 주목되고 있는 상황. 현재 여주인공인 정정원 역(이연희 분)에는 걸그룹 다이아의 정채연이 연기한다.

극중 최수한은 주인공 성해성(여진구 분)의 학창시절 패밀리인 차태훈의 아역으로 분한다. 차태훈은 학급 반장이자 청호고교 이사장 아들.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피아노와 그림까지 두루두루 우수한 엄친아 역할로 성인 역은 배우 김진우가 연기한다.

최수한은 2003년 KBS1 ‘TV소설-찔레꽃’을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웹드라마 ‘얘네들머니’, SBS ‘그래 그런거야’ ‘하이드 지킬, 나’ ‘무사 백동수’와 영화 ‘소수의견’ ‘검은 집’ 등 꾸준히 작품활동을 해오며 연기 내실을 다져온 그는 안정된 연기력과 풍부한 감성 그리고 여심을 자극할 훈훈한 외모로 주목 받으며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가꿔왔다.

‘다시 만난 세계’는 여진구, 이연희, 안재현, 김진우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수상한 파트너’ 후속으로 오는 7월 19일 첫 방송한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