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최진리 "SNS 논란? 개인적 문제, 답하기 그렇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진리가 SNS 논란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영화 '리얼'(감독 이사랑)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26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김수현·최진리·조우진 그리고 이사랑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최진리는 "많은 도전을 해야 했다. 고민도 많이 했고 어려웠다. 일단 시나리오에 크게 끌렸다"며 노출 연기에 대해서는 "필요한 장면이라고 생각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최진리가 SNS 논란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영화 ‘리얼’(감독 이사랑)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26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김수현·최진리·조우진 그리고 이사랑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최진리는 “많은 도전을 해야 했다. 고민도 많이 했고 어려웠다. 일단 시나리오에 크게 끌렸다”며 노출 연기에 대해서는 “필요한 장면이라고 생각을 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SNS에 올린 게시물들로 논란을 사고 있는 질문을 받고 나서는 난감한 듯 웃은 뒤 “SNS는 저의 개인적인 문제다 보니까 지금 얘기하는 건 조금 그런 것 같다”고 짧게 답했다.
극 중 최진리는 장태영의 치료를 전담하는 병원의 재활치료사 송유화 역을 맡아 파격적인 노출과 베드신을 감행했다.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 오는 28일 개봉.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탑, 대마초 흡연 적발..日팬 반응보니
- "16년째 미궁"..부산 여대생 피살 사건 해부
- 부평 콘크리트 암매장 사건..계단 밑 백골 '충격'
- 이지애 "신혼 초, 아이유 때문에 부부싸움"
- 김미려♥정성윤, 연남동 4층 건물주된 노하우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