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IS] 김수현 '리얼' 시사회 당일 '박열' 넘고 예매율 1위

조연경 2017. 6. 26. 16: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조연경]
김수현의 '리얼'이 드디어 예매율 1위를 찍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리얼(이사랑 감독)'은 26일 오후 4시 실시간 예매율 24.1%로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 날 오후 2시부터 '리얼'의 공식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된 터라 그 의미를 더한다. 오전까지 실시간 예매율 1위는 같은 날 개봉하는 경쟁작 '박열(이준익 감독)'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리얼'의 예매율이 조금씩 더 높아졌고, '박열'과 엎치락뒤치락 하더니 오후 시간대에 접어 들면서 '박열'을 추월하기 시작했다.

'리얼'은 시사회를 기점으로 홍보에 탄력을 받을 전망. 개봉까지 이틀밖에 남지 않았지만 화력은 상당하다.

'리얼'이 흥행에 성공한다면 그 공은 김수현의 차지다. 김수현은 이번 영화에서 생애 첫 1인2역으로 분해 80~90%의 분량을 소화하며 원톱 주연으로 활약했다.

개봉 전 설리에 대한 주목도가 상당하지만 영화에서는 사실상 조연급이고 화제성 역시 노출 등 가십에 불과하다. 개봉하면 김수현의 존재감이 확실히 우위에 있을 것으로 점쳐진다.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흥행보증수표라 불리는 김수현 효과가 이번에도 통할지 영화계 안 팎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연경 기자

[취중토크] 티아라 “변화 하면 바로 구설수…눈물도 쉽게 못 흘려”

박정현 “7월 하와이에서 결혼…” [공식]

‘둘째임신’ 전지현 “임신 10주차…외부활동 자제”

경찰, 가인 대마초 권유자 집중 조사 착수

레깅스 입고 ‘남다른 뒤태’ 자랑한 손나은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