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성훈, 소녀들 위한 고군분투..'미션곡을 받아라'

손재은 기자 2017. 6. 23. 1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마스터.KR' 성훈이 데뷔조와 루키조를 위해 고군분투했다.

23일 방송된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

KR) 9회에서 강신혁은 연습생들의 서바이벌 미션 곡을 쟁취하려 뛰어다녔다.

'아이돌마스터.KR'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SBS funE에서 방송되며 이후 오후 11시에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ㅣ 손재은 기자] ‘아이돌마스터.KR’ 성훈이 데뷔조와 루키조를 위해 고군분투했다.

23일 방송된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KR) 9회에서 강신혁은 연습생들의 서바이벌 미션 곡을 쟁취하려 뛰어다녔다. 

강신혁은 연습생들에게 어울리는 곡을 안겨주기 위해 직접 발품을 팔아 가요 관계자들을 찾아다녔다. 그 곡을 위해 타 그룹의 곡과 콘셉트까지 기획해주며 노력에 노력을 더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강신혁은 왕년의 ‘천재 프로듀서’ 명성을 잃은 터라 원하는 곡을 받기가 쉽지 않았고, 여러 다른 곡을 들어보며 고민에 고민을 더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와중에 강신혁은 원했던 곡의 작곡가로부터 OK 사인을 받았고, 기쁜 나머지 환호를 질렀다.

이러한 강신혁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연습생은 강신혁의 또 다른 모습에 웃음을 터뜨렸다. 

‘아이돌마스터.KR’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SBS funE에서 방송되며 이후 오후 11시에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을 통해 한일 양국 동시 방영을 시작,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서비스된다.
 
사진=SBS funE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재인, 합숙소 이탈”…아이돌마스터.KR 데뷔조 흔들(종합)
아이돌마스터 수지, 성훈 향한 믿음 흔들 “어떤 사람인가요?”
'소녀들 위해서라면'…'아이돌마스터' 성훈, 천재 프로듀서 본격 활약
‘데뷔조VS루키조 희비 교차’…아이돌마스터, 2번째 미션 결과 발표
중반부 접어든 '아이돌마스터', 서바이벌 관전 포인트 셋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