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김성은,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축복이 접종하러"

판선영 인턴기자 2017. 6. 23. 13: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은이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김성은은 2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만의 외출이냐. 축복이 접종하러. 주사 맞고 안 울기냐! 오빠는 엄청 울었었는데"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성은은 민낯임에도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했다.

김성은은 조리원을 떠나 오랜만의 외출에 설레는 듯한 표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판선영 인턴기자]
/사진=김성은 인스타그램

배우 김성은이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김성은은 2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만의 외출이냐. 축복이 접종하러. 주사 맞고 안 울기냐! 오빠는 엄청 울었었는데"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 "#외출 한 시간 만에 종료 #날씨가 많이 덥구나 #얼른 축복이랑 나들이 가고 싶다 #축복이 생후 25일"란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사진 속 김성은은 민낯임에도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했다. 그녀의 붓기가 쏙 빠진 얼굴과 매끈한 피부가 눈길을 끈다. 김성은은 조리원을 떠나 오랜만의 외출에 설레는 듯한 표정이다.

앞서 김성은은 본인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딸의 손 사진을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김성은은 지난 2009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 이듬해 첫 아들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지난 5월 30일 오전 서울에 위치한 병원에서 둘째 딸을 출산했다.

[관련기사]☞박유천,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와 결혼 속사정'약물 과다' 심은하 퇴원..지상욱 "30년전 사고.."초아, AOA 탈퇴 선언 충격.."두려움"설리 영화 19禁 확정..'전신 노출'김주하 "文대통령 커피 텀블러에.." 발언 구설수

판선영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