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6' 스텔라 전율 티저 공개, 시스루 드레스로 몸매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텔라 전율의 컴백 티저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21일 소속사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은 공식SNS을 통해 컴백을 앞둔 스텔라 전율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율은 시스루 드레스와 몽환적인 시선 처리로 요염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 20일 공개된 가영의 티저 이미지처럼 독특한 문양과 아트워크가 눈길을 끌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스텔라 전율의 컴백 티저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21일 소속사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은 공식SNS을 통해 컴백을 앞둔 스텔라 전율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율은 시스루 드레스와 몽환적인 시선 처리로 요염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자연스럽게 날리는 웨이브 헤어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공개된 가영의 티저 이미지처럼 독특한 문양과 아트워크가 눈길을 끌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스텔라는 오는 27일 발매하는 세번째 미니앨범 '스텔라 인 투 더 월드'(Stellar in to the world)에서 기존과 다른 세계관이란 독특한 콘셉트를 내세운다. 이를 통해 케이팝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SNS|스텔라 전율|티저 공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슈&톡] 지드래곤·공유 몸살, SNS 해도 문제 안 해도 문제
- [스타공감] 하연수 향한 가당치 않은 '마녀사냥'
- 유상무, 진짜 여자친구 등장 '점입가경'
- 호날두 > 메시, SNS 팔로워수 2억명 돌파
- 스텔라 '찔려' 쇼케이스, 전율 속옷 끈 실종 해프닝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