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심경 "무한도전 잦은 출연, 욕해도 달게 듣겠다"(전문)

김유림 기자 2017. 6. 21.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겸 배우 배정남이 자신의 MBC '무한도전' 출연에 대해 시청자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일자 이에 대해 심경을 전했다.

오늘(21일)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래 무한도전 팬들이 저의 잦은 출연에 많이 화가 나신 거 같네요"라는 심경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근래 무도팬들이 저의 잦은 출연에 많이 화가나신거같네요.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겸 배우 배정남이 자신의 MBC '무한도전' 출연에 대해 시청자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일자 이에 대해 심경을 전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21일)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래 무한도전 팬들이 저의 잦은 출연에 많이 화가 나신 거 같네요"라는 심경글을 게재했다.

이어 "분명 저를 싫어하고 출연에 반대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욕을 해도 달게 듣겠다. 아직 예능 경험도 많이 없고 엄청 부족하다는 거 누구보다 잘 알고 인정하니까요"라고 밝혔다.

그는 "하지만 제가 언제 어디까지 무도 촬영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저를 좋아해주시고 응원과 관심 그리고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친구들 형,누나,동생들이 있는것도 사실"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분들 때문에라도 저는 피하지않고 더더욱 힘내서 열심히 한번 해보려한다. 한번에 많은 발전은 힘들겠지만 조금씩 노력하고 점점 발전해나가면서 한단계한단계 성장해 나가는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배정남은 "무도팬분들, 저로인해 받은 노여움 푸시고 늘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란다. 오늘하루 맛난거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이라고 덧붙였다.

배정남은 앞서 ‘무한도전’의 '예능인력연구소' '효리와 함께 춤을' 편에 출연했고 방송을 앞둔 배우 김수현 녹화분에도 참여했다. 또 21일 진행되는 녹화에도 참여한다. 이에 일부 시청자들은 배정남의 ‘무한도전’ 고정 출연에 반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다음은 무한도전 출연에 대한 배정남의 심경고백 전문이다.

아따마 처음으로 이렇게 심경글을 남길려니 상당히 쑥스럽네요잉.

최근 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응원을 보내주셔서 하루하루 정말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들해요~ ^^

요즘 잦은 무한도전 출연으로 인해서 정말 이슈가 많이되네예~이정도로 제가 이렇게 관심가는 인물인줄 몰랐습니다.

근래 몇번 무도 촬영을 했어요. 예능을 몇번 안해본 저로서는 처음에 무도라는 국민프로그램이 엄청 부담되고 낯설었습니다. 하지만 촬영을 몇번해보니깐 무도멤버들 피디님 작가님등 많은사람들이 진심으로 저를 챙겨주시고 좋아해주시는것을 느꼈습니다. 가식이아닌 진심으로요.

조금씩조금씩 촬영현장이 편안해지고 부담도 점점 없어지면서 정말 많이웃고 행복하게 촬영했어요. 하지만 근래 무도팬들이 저의 잦은 출연에 많이 화가나신거같네요. 분명 저를 싫어하고 출연에 반대하시는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욕을 해도 달게 듣겠습니다.

실제로 아직 예능 경험도 많이없고 엄청 부족하다는거 누구보다 잘알고 인정하니깐요. 하지만 제가 언제 어디까지 무도 촬영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저를 좋아해주시고 응원과 관심 그리고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친구들 형,누나,동생들이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그분들 때문에라도 저는 피하지않고 더더욱 힘내서 열심히 한번해보렵니다. 한번에 많은 발전은 힘들겠지만 조금씩 노력하고 점점 발전해나가면서 한단계한단계 성장해 나가는모습 보여드릴께요.

무도팬분들 저로인해 받은 노여움 푸시고 늘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랄께요. 오늘하루 맛난거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기사가 미리나서 알겠지만 저는 이제 무도 2박3일 촬영갑니데이. 오늘하루 형들과 잼있게 잘찍고 올께예. 장문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데이. 배정남 올림!!
[관련기사]
서현진, 주얼리 화보 통해 우아한 매력 발산
"단발병 부르는 美친 미모"… '하백의 신부' 신세경 "소아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에이미 자살기도, '풍문쇼' 측 "상처입을 내용 있어… 진심으로 사과"
'나인뮤지스' 출신 박민하, 화보 같은 일상… 꽃받침 미소로 상큼미 더해
구재이 하차, '팔로우미8' 연장 앞두고 닥친 난관...22일 방송도 결방
"눈빛이 다했다"… '박열' 이제훈의 강렬 카리스마
안재현 "본업은 연기… 주·조연 상관없이 역할 잘 해내고파"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