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롱주 게이밍, 에버8 꺾고 3연승..에버8은 최하위

입력 2017. 6. 20. 21: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롱주 게이밍이 에버8 위너스를 잡고 3연승을 달렸다.

롱주 게이밍은 20일 오후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스플릿 1라운드 에버8과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를 거뒀다.

바론 버프를 두른 뒤 에버8의 미드 포탑을 파괴한 롱주 게이밍은 경기 36분 미드 전투서 대승을 거뒀다.

에버8의 미드 억제기를 파괴한 롱주 게이밍은 남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파괴하고 승리를 따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롱주 게이밍이 에버8 위너스를 잡고 3연승을 달렸다. '커즈' 문우찬을 막기에 실패한 에버8은 5연패를 당했다. 

롱주 게이밍은 20일 오후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스플릿 1라운드 에버8과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를 거뒀다. 

3연승을 달린 롱주 게이밍은 시즌 5승 2패(승점+7)를 기록하며 4위 자리를 지켰다. 반면 5연패를 당한 에버8은 시즌 1승 6패(승점 -7)로 최하위로 내려앉았다. 
 

▶ 1세트 
롱주 게이밍은 초반 '커즈' 문우찬의 카직스 갱킹으로 '헬퍼' 권영재의 자르반 4세를 처치하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 이어 바텀 1차 포탑을 먼저 파괴하며 글로벌 골드 격차를 벌려나갔다. 

에버8은 경기 12분 상대 4인 다이브를 저지한 뒤 수비에 합류한 '들' 김들의 바루스가 '프레이' 김종인의 케이틀린을 정리했다. 이어 협곡의 전령을 소환한 에버8은 상대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했다. 경기 17분에는 '말랑'의 리 신이 화염 드래곤을 빼앗았다. 

하지만 롱주 게이밍은 경기 19분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한타서 '셉티드' 박위림의 오리아나와 바루스에게 킬을 내줬지만 바론을 처치하는데 성공했다. 바론 버프를 두른 뒤 에버8의 미드 포탑을 파괴한 롱주 게이밍은 경기 36분 미드 전투서 대승을 거뒀다. 

에버8의 미드 억제기를 파괴한 롱주 게이밍은 남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파괴하고 승리를 따냈다. 
 

▶ 2세트 
경기 초반 탑 지역 정글에서 벌어진 난전서 킬을 따낸 롱주 게이밍은 바텀에서는 포탑을 파괴하기 위해 들어온 상대 병력을 순간이동으로 넘어온 '칸' 김동하의 그라가스를 앞세워 몰아냈다. 

바텀 난전에서도 킬을 기록한 롱주 게이밍은 경기 13분 탑에서 '커즈'의 카직스가 과감하게 공격에 들어가 상대 병력을 잡았다. 협곡의 전령을 소환한 롱주 게이밍은 에버8의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했다. 

대지 드래곤을 처치한 롱주 게이밍은 경기 16분 미드서 '프레이'의 애쉬가 '마법의 수정화살'로 '셉티드'의 빅토르를 맞춘 뒤 카직스가 킬을 기록했다. 경기 16분 바텀으로 들어간 롱주 게이밍은 포탑을 두고 벌어진 한타 싸움서 피해를 입었지만 20분 탑 정글서 4명을 잡고 승기를 굳혔다. 바론을 처치한 뒤 버프를 두른 롱주 게이밍은 상대 본진 포탑을 압박했다. 

바텀 3차 포탑과 억제기를 여유있게 파괴한 롱주 게이밍은 미드 건물까지 정리했다. 본진을 장악한 롱주 게이밍은 에버8의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초토화시키고 경기를 매듭지었다. 

강남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