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포스트 수지' 예견한 영상은?

디지털이슈팀 기자 2017. 6. 20. 1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캡쳐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미쓰에이 수지와 함께 5년 전 화장품 광고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지난 2012년에 공개된 화장품 브랜드 티엔(tn)의 광고 영상에는 당시 19살의 수지와 18살의 연습생 신분이었던 나연의 앳된 모습을 찾아볼 수 있다.

광고 영상 속 수지와 나연은 친구 사이로, 버스 정류장에 앉아 즐겁게 수다를 떨고 있다.

이내 수지가 티엔 버스를 발견하고 달려가자 나연도 뒤따른다. 티엔 버스에서 무엇이 나올지 기대하는 두 사람의 상큼한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이어 버스에서 로션이 폭포수처럼 쏟아져 내리고 나연은 로션을 수지의 볼에 발라주며 장난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로션통을 들고 셀카를 찍는 수지와 나연의 모습이 비춰지고 생기발랄한 수지의 미소로 광고 영상이 마무리된다.

네티즌은 "나 이 광고보고 저 화장품샀었는뎈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수지가 데뷔 되게 빨리했네.. 설리도 소희도 그렇고" 라는 반응을 보였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