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청춘의 얼굴"..빅스, 넘치는 젊음 [화보]

김영록 2017. 6. 20. 0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스가 패션지 나일론 코리아의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데뷔 5주년을 맞은 빅스는 인생을 대표하는 가장 찬란한 황금기인 청춘의 시대를 표현했다.

청춘과 여름의 상징인 블루 컬러톤의 청량한 이미지부터 가장 아름다운 청춘의 얼굴을 표현한 이번 화보에서 빅스 완전체는 그 여느 때보다 젊음의 기운을 뿜어냈다.

빅스의 빛나는 청춘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코리아 7월호와 홈페이지,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빅스가 패션지 나일론 코리아의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데뷔 5주년을 맞은 빅스는 인생을 대표하는 가장 찬란한 황금기인 청춘의 시대를 표현했다. 빅스의 첫 번째 매거진 커버인 나일론과의 화보는 'YOUTH VIXX'라는 타이틀로 선보여졌다. 청춘과 여름의 상징인 블루 컬러톤의 청량한 이미지부터 가장 아름다운 청춘의 얼굴을 표현한 이번 화보에서 빅스 완전체는 그 여느 때보다 젊음의 기운을 뿜어냈다.

특히 나일론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컴백 곡 '도원경'에 관련된 에피소드 및 빅스 생활 5년간의 이야기를 정리한 인터뷰에는 전혀 틈이 보이지 않는 그들만의 끈끈한 결속력과 우정, 예능 못지 않은 입담 등이 담겨 있다. 현장에서는 실시간 라이브 중계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청춘, 젊음'이란 콘셉트에 걸맞게 촬영 시간 내내 에너자이저를 방불케 하는 체력을 자랑하며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대로 소화해 스태프들로부터 '화보 장인들'이란 별명까지 얻었다는 후문이다.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은 빅스는 지난 5월부터 콘서트와 앨범 발매 그리고 전시회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펼친 끝에 지난 6월 11일 부산 단독 콘서트를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5주년에 맞춰 함께 발매된 네 번째 미니 앨범 '도원경'은 빅스만이 표현할 수 있는 동양 판타지를 환상적으로 담아냈다는 호평과 함께 국내외 매체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완전체로서 활동을 마무리한 빅스는 음악, 연기, 뮤지컬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빅스의 빛나는 청춘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코리아 7월호와 홈페이지,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국대표 골프풀세트, 51%할인! 40만원대, 소량입고 파격판매!
박미선, 국내 최초 노브라 방송
정은승 아나운서, 시골의사 박경철과 재혼
김정근, 男접대부 경험 고백 “그곳에…”
이효리·배정남, 호텔에서 촬영된 베드신
신성일 “엄앵란과의 졸혼…후회 없다”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벌꿀과 레몬의 30배 효과!, 허니깔라만시로 시원한 여름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