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윤소정 추모 방송 오늘 19일 SBS, 사망원인 패혈증 도대체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6일 세상을 떠난 고(故) 윤소정 추모 방송을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가 진행한다.
SBS '엽기적인 그녀' 관계자는 오늘 19일 오후 한 매체(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오늘(19일) 방송이 끝나고 예고가 나오기 전 윤소정 추모 영상이 전파를 탈 예정"이라며 "스틸컷으로 이루어진 20초 정도의 추모 영상이다"고 전했다.
특히 윤소정이 패혈증이 걸렸을 당시 급격한 면역력 저하로 나이가 많은 노인에게 치명적인 것으로 전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지난 16일 세상을 떠난 고(故) 윤소정 추모 방송을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가 진행한다.
SBS ‘엽기적인 그녀’ 관계자는 오늘 19일 오후 한 매체(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오늘(19일) 방송이 끝나고 예고가 나오기 전 윤소정 추모 영상이 전파를 탈 예정”이라며 “스틸컷으로 이루어진 20초 정도의 추모 영상이다”고 전했다.
배우 윤소정은 ‘엽기적인 그녀’에서 자혜 대비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사전제작으로 이뤄져 올해 초 이미 촬영을 마쳤다.
한편 배우 윤소정이 향년 74세의 나이로 16일 별세한 가운데 사인은 패혈증으로 밝혀졌다.
패혈증은 원인과 상태에 따라 여러 가지 종류로 나뉘며 그 종류는 급성패혈증 비브리오 패혈증 소아 신생아 패혈증 심지어는 성형 후나 강아지에게도 나타나는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패혈증은 미생물에 감염되어 전신에 심각한 염증 반응이 나타나는 상태를 이야기한다.
특히 윤소정이 패혈증이 걸렸을 당시 급격한 면역력 저하로 나이가 많은 노인에게 치명적인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윤소정, 패혈증으로 별세..향년 73세, '연극계 대모'가 떠났다
- 배우 윤소정, 향년 73세로 별세..55년 연기인생 돌아보니
- 배우 윤소정 오늘 오후 별세..향년 73세
- 배우 윤소정, 16일 패혈증으로 별세..향년 73세
- 배우 윤소정 오늘 오후 향년 73세로 별세
- 文대통령 신규 원전건설 백지화 "전면적 재검토, 탈핵 시대로 가겠다"
- 김진표 "정책보따리 국민 앞에 발표할 때 다가와"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대학졸업 사진 보니 "연예인 뺨치네" 일반인 맞나요?
- 박민하 근황 성숙미 가득한 소녀 "사실 반 소녀가장" 데뷔 후 CF만 10개 이상?
- 윤손하 아들 논란에도 셀카 SNS 중독? "분위기 파악 못 한다." 2차 사과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