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필수아이템]여름 야외활동..간식 하나로 든든하게

김성은 기자 2017. 6. 17.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을 맞아 간편한 요깃거리가 뜨고 있다.

에너지바·초코바·미니빵 등은 더부룩하지 않으면서도 허기를 채워줄 수 있는 간식거리다.

롯데제과가 최근 출시한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와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는 간식 하나로 충분히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영양보충용 제품이다.

'쫄깃쫄깃 쁘띠찰빵'은 호두 찰빵에 옥수수 가루를 넣어 구수한 맛을 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너지바·초코바 등 허기 채우는 간식거리

(서울=뉴스1) 김성은 기자 =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을 맞아 간편한 요깃거리가 뜨고 있다. 에너지바·초코바·미니빵 등은 더부룩하지 않으면서도 허기를 채워줄 수 있는 간식거리다.

롯데제과의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와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 © News1

롯데제과가 최근 출시한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와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는 간식 하나로 충분히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영양보충용 제품이다.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는 땅콩크림을 3겹으로 담았다. 땅콩과 뻥쌀, 크림을 혼합했으며 바의 겉 부분은 초콜릿으로 감싸 고소한 맛과 부드럽게 부서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는 롤웨이퍼 속에 땅콩크림이 들어 있고 웨이퍼의 겉면을 땅콩 분태가 혼합된 초콜릿으로 감싸 고소한 맛과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은 제품이다.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트리플베리' © News1

오리온은 최근 딸기·크랜베리·라즈베리 등 3가지 '베리'가 9.1% 들어있는 '닥터유 에너지바 트리플베리'를 선보였다.

제품 1개(36g)로 비타민D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과일 섭취가 어려운 1인 가구나 바쁜 직장인들에게 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가볍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뚜레쥬르 쫄깃한 미니빵. © News1

뚜레쥬르는 쫄깃한 미니빵 4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미니꽈배기'와 '미니찹쌀도넛'은 밀가루를 끓는 물에 익반죽한 뒤 장시간 숙성하는 탕종법으로 만들어 한층 쫄깃한 맛을 낸다.

다양한 곡물과 토핑을 가미한 제품도 선보인다. '쁘띠 소보로 흑미찰빵'은 흑미쌀과 검정깨를 섞은 쫄깃한 빵 겉면에 소보로를 입혀 바삭함을 더했다. '쫄깃쫄깃 쁘띠찰빵'은 호두 찰빵에 옥수수 가루를 넣어 구수한 맛을 낸다.

sekim@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