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지현 화보, 물오른 미모 '예뻐도 너무 예뻐'


입력 2017.06.16 09:07 수정 2017.06.16 09:08        스팟뉴스팀
배우 전지현이 패션 매거진 '엘르' 7월호 화보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엘르

배우 전지현이 패션 매거진 '엘르' 7월호 화보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엘르

배우 전지현이 패션 매거진 '엘르' 7월호 화보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

전지현과 브랜드 미샤(MICHAA)가 함께한 '엘르' 7월호 화보는 16일 공개되었다. 전지현은 이 화보를 통해 글로벌 패션 아이콘다운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공개된 화보는 'The Unseen'이라는 컨셉트로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전지현의 오늘을 담았다. 화보 속 전지현은 유려한 실루엣과 섬세한 눈빛 감정연기를 믹스해 고혹적이지만 관능적인 여성미를 강조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드라마틱한 포즈는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발산해 그녀만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리드미컬한 플리츠 블라우스로 고급스러운 모던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어깨를 드러낸 플라워 롱 드레스는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 다른 화보 속 전지현은 스트라이프 셔츠로 아련한 청순미를 보여주고 있고, 클래식한 러플 장식과 산뜻한 에메랄드 빛 블라우스로 주변을 압도하는 품격 있는 세련미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페미닌한 모습부터 센슈얼한 모습까지 그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전지현의 또 다른 모습과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전지현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화보는 엘르 7월호와 미샤 매장, 온라인, SNS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