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서진, '품위있는 그녀' 출연..강남 사모님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서진이 강남 사모님으로 변신한다.
오늘(15일) 유서진의 소속사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는 "유서진이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 출연한다. 극에서 우아진(김희선)의 상류층 주변 인물들 중 한명이자 강남 사모님인 차기옥 역을 맡는다"고 말했다.
유서진이 '품위있는 그녀'에서 연기할 차기옥은 성형외과 원장인 장성수(송영규)의 아내이자, 노력으로 얻은 동안외모에 패션센스까지 뛰어난 강남의 유한마담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배우 유서진이 강남 사모님으로 변신한다.
오늘(15일) 유서진의 소속사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는 “유서진이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 출연한다. 극에서 우아진(김희선)의 상류층 주변 인물들 중 한명이자 강남 사모님인 차기옥 역을 맡는다”고 말했다.
|
‘가족의 비밀’, ‘맛있는 인생’, ‘시크릿 가든’, ‘마주보며 웃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바 있는 유서진은 ‘품위있는 그녀’ 차기옥을 통해 또 한 번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사전 제작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6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대통령, 아스트리드 벨기에 공주 접견.."양국 무역 활성화 기대"
- 文 "연방제 버금가는 강력한 지방분권제 마련"..지방분권 개헌 공식화
- 이재은, 18kg 감량 비법으로 "파프리카, 오이 간식으로 먹었다"
- 양정원, 완벽 몸매 뽐내며 '1박2일' 출연소감.."쉴틈 없이 즐거웠어요"
- 와일드망고, 천연 식욕억제재? 누리꾼 관심 폭발
- 손지창 관심 집중 이유가? "내 아버지는 임택근 아니다" 의미심장 발언
- 김지우 "딸 루아 걱정해준 모든 승무원·승객들에게 감사하고 죄송"
- 씨엘, 빅뱅 태양, 대성과 함께 한 술자리 사진 공개
- [단독]삼성전자, 4대 은행에 마통 열었다
- '자율차 아버지' 스런 교수 'AI, 축구로 치면 전반 5분…韓 기회 많을 것' [서울포럼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