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최종훈♥손연재 열애..★커플 탄생(종합)

윤상근 기자 2017. 6. 14. 16: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27)과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23)가 목하 열애 중이다.

최종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4일 최종훈과 손연재의 열애를 인정하며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종훈과 손연재가 최근 서로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FT아일랜드 최종훈, 전 리듬체조선수 손연재 /사진=스타뉴스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27)과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23)가 목하 열애 중이다.

최종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4일 최종훈과 손연재의 열애를 인정하며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종훈과 손연재가 최근 서로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길 부탁한다다"고 전했다.

손연재 소속사 갤럭시아SM 역시 이날 입장을 통해 "본인 확인 결과 손연재는 최종훈과 서로를 알아가고 있다. 다소 조심스러운 단계"라며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이들에 대한 따뜻한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최종훈은 지난 2007년 FT아일랜드 1집 'Cheerful Sensibility'로 데뷔, 팀 리더이자 리드 기타, 키보드 멤버로 활동했다. 최종훈이 속한 FT아일랜드는 최근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며 기념 앨범을 발표, 컴백 활동을 재개했다.

손연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듬체조 선수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손연재는 2012 런던올림픽 리듬체조 개인종합 5위를 비롯해 2016 리우 올림픽 개인종합 4위,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인종합 금메달 등의 성과를 내며 일약 스포츠스타로 발돋움했다.

이후 손연재는 지난 2월 선수 공식 은퇴를 선언. 현재 학업에 열중하는 등 제2의 인생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EBS 다큐 프로그램 '이것이 야생이다'에도 출연, 방송 활동도 이어갔다.

최종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보도된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과 관련된 당사의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입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손연재 소속사 갤럭시아SM 공식입장 전문

오늘 보도된 손연재씨 열애설 관련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결과 최종훈씨와의 관계는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조심스러운 단계라고 합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두 분께 따뜻한 격려 부탁드립니다.

[관련기사]☞이상우·김소연 결혼식 '이은형 입장불가' 전말'대마초 흡연 혐의' 기주봉, 올초 두번째 이혼박유천,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와 결혼 속사정김주하 "文대통령 커피 텀블러에.." 발언 구설수日 '너의 이름은' 감독, 30대 여성과 불륜 '충격'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