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션, "기부금 45억원 아깝지 않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션이 지금까지 기부한 45억원이 전혀 아깝지 않다고 밝혀 화제다.
션은 KBS2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 출연해 기부와 관련한 소회를 밝혔다.
션은 MC 조충현 아나운서의 "지금까지 기부 금액이 약 45억인데, 이 정도의 금액이 될 거라고 생각했냐"라는 질문에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우리에게 나눔은 하루 만원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안에서 매일 행하면 그때 작은 기적들이 일어나는 거"라고 답해 주변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션은 KBS2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 출연해 기부와 관련한 소회를 밝혔다. 션은 MC 조충현 아나운서의 "지금까지 기부 금액이 약 45억인데, 이 정도의 금액이 될 거라고 생각했냐"라는 질문에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우리에게 나눔은 하루 만원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안에서 매일 행하면 그때 작은 기적들이 일어나는 거"라고 답해 주변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어 션은 "아깝다고 생각했으면 못 했을 것 같다. 충분히 값어치 있게 쓰이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45억으로 뭘 했으면 더 행복했을까? 생각하면 아무것도 없다"고 담담히 말했다.
또한 이날 녹화에서 션은 최후의 2인과 치열한 접전을 펼치며 생존해, 최후의 1인자리까지 넘봤다. 션은 노사연-이무송 부부에 이어, '1 대 100' 가족특집 2탄으로 출연했다.
션이 도전한 '1 대 100은 13일 밤8시 55분에 방송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키정 이혼 심경 "하리수, 내 인생 최고의 여자"
- '128억 채무' 자살한 성현아 남편, 통장 잔고 '충격'
- 허재, 허웅♥장미인애 열애설에 분노 "그렇게 놔두지도 않아"
- 김수현, 설리에 지적 "방송 나갈 수 있는 걸 말해"
- 이철민, 별거 중 늦둥이 6세 아들 잃어버려..
- [SC리뷰] 강은비, 17년 연인 ♥변준필 앞에서 극단적 시도…"악플로 …
- 최홍만, 조세호 저격 “쥬가버려”..묵은 감정 터졌다 [SC이슈]
- 이효리 조카, 걸그룹 데뷔하나…이모 꼭 닮은 미모[SCin스타]
- 64세 최화정, 48세 정승제에 첫눈 뿅 “올가을 인연 온다고” (보고싶…
- “거짓이면 감당하실 수 있나”…故 강지용 아내, 시母 문자 폭로 ‘전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