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해요" 윤진영♥신수이, 선남선녀 웨딩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7월 '품절남' '품절녀'가 되는 개그맨 윤진영(35)과 배우 신수이(29)가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12일 공개했다.
윤진영과 신수이는 7월 2일 여섯 살 나이 차이로, 3년 간 열애 끝에 서울 여의도 KT웨딩 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윤진영은 지난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 SBS '웃찾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을 펼쳤다.
신수이는 배우 활동을 하다가 쇼 호스트를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오는 7월 '품절남' '품절녀'가 되는 개그맨 윤진영(35)과 배우 신수이(29)가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12일 공개했다.
윤진영과 신수이는 7월 2일 여섯 살 나이 차이로, 3년 간 열애 끝에 서울 여의도 KT웨딩 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윤진영의 소속사 대표인 하하가 사회 및 축가를 맡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진영은 지난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 SBS '웃찾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을 펼쳤다. 특히 '웃찾사' 코너 '보이스포맨', '어쨌든 로보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연기 활동도 병행 중이다.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잡아야 산다', '악녀' 등에 출연했다. 신수이는 배우 활동을 하다가 쇼 호스트를 준비 중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딜라이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