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현만, '불의의 부상' 아오르꺼러 찾아가 직접 사과..아오르꺼러는 치료 후 퇴원

김태훈 2017. 6. 11. 02: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현만이 경기 직후 아오르꺼러가 입원해 있는 응급실을 찾아 직접 사과했다.

6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XIAOMI ROAD FC 039에서 명현만은 중국의 아오르꺼러와 무제한급 매치로 만났다.

경기시작과 동시에 명현만의 킥에 급소를 맞은 아오르꺼러가 그대로 쓰러졌다.

명현만도 바로 아오르꺼러가 입원해 있는 병원을 찾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명현만이 경기 직후 아오르꺼러가 입원해 있는 응급실을 찾아 직접 사과했다.

6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XIAOMI ROAD FC 039에서 명현만은 중국의 아오르꺼러와 무제한급 매치로 만났다.

경기시작과 동시에 명현만의 킥에 급소를 맞은 아오르꺼러가 그대로 쓰러졌다. 도저히 경기를 치를 수 없는 상황으로 이어져 경기는 취소됐다. 아오르꺼러는 곧바로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응급실로 후송돼 응급처치를 받았다.

명현만도 바로 아오르꺼러가 입원해 있는 병원을 찾았다. 명현만은 “고의가 절대 아니었는데, 이런 일이 발생해서 아오르꺼러 선수에게 정말 죄송하다. 빠른 쾌유가 됐으면 좋겠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진심어린 사과를 전했다. 아오르꺼러도 “괜찮다.”고 웃어 보이며 악수를 먼저 청하기도 했다.

안정을 취한 아오르꺼러는 현재 퇴원한 상태다.

한편 10일 열린 XIAOMI ROAD FC 039에서는 ‘아톰급 최강자’ 함서희가 ROAD FC 최초의 여성부 챔피언에 올랐고, 요시코와 천선유의 리벤지 매치는 또다시 요시코의 승리로 끝났다.

또한 정문홍 대표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인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 예선 2경기가 마무리되며 본선에 오른 16인의 파이터가 확정됐다.

ROAD FC (로드FC, 대표 정문홍)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중계된다. MBC스포츠 플러스에서 국내 TV 방송이 진행되고,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로 중국, 해외 팬들을 위해 ROAD FC 유투브 공식 채널 (https://www.youtube.com/roadfc) 에서 생중계된다.

[ROAD FC 글 김태훈 영상 권철희]

[XIAOMI ROAD FC 039 경기 결과]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쿠로베 미나]

함서희 3라운드 4분 12초 TKO승 (파운딩)

[무제한급 명현만 VS 아오르꺼러]

노 컨테스트 (로 블로)

[무제한급 요시코 VS 천선유]

요시코 1라운드 4분 47초 서브미션 승 (기무라)

[플라이급 문제훈 VS 아사쿠라 카이]

문제훈 3라운드 2분 39초 TKO승 (펀치)

[100만불 토너먼트 예선 김승연 VS 라파엘 피지에프]

라파엘 피지에프 1라운드 4분 25초 TKO승 (펀치)

[무제한급 심윤재 VS 김창희]

노 컨테스트 (헤드버팅)

[ⓒ 'New Wave MMA' ROAD FC( http://www.roadfc.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드F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