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광호♥강예솔, 열애 7년 만 오늘(6일) 결혼식

한아름 기자 / 입력 : 2017.06.06 07:00
  • 글자크기조절
image
홍광호(왼쪽), 강예솔 /사진=스타뉴스


뮤지컬 배우 홍광호(35)와 배우 강예솔(34)이 열애 7년 만에 웨딩마치를 울린다.

홍광호와 강예솔은 6일 오후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계원 예술 고등학교에서 결혼식을 한다. 계원 예술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로 알려진 두 사람은 모교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앞서 홍광호는 1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강예솔과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홍광호는 "고등학교 2학년이 되던 1999년 신입생 환영 공연으로 '우리 읍내'란 연극을 올렸고 제 첫 번째 관객 중 한 명인 그 친구(강예솔)는 매일 같이 선물과 편지를 전해주며 저를 많이 좋아해 주던 후배"라며 "졸업한 지 10년이 되던 해 겨울 저희는 다시 만났고 이제 또 한 번의 출발을 하려 한다"며 강예솔과 결혼을 밝혔다.

홍광호는 2002년 뮤지컬 '명성황후'로 데뷔, 뛰어난 가창력을 과시하며 그 간 '지킬 앤 하이드' '닥터 지바고' '오페라의 유령' '맨 오브 라만차' 등 굵직한 작품에서 주연을 도맡아 온 뮤지컬계의 스타다. 홍광호는 2015년에 '나는 가수다3'에 출연해 가수 박정현과의 듀엣 미션으로 시선을 모았다.

강예솔은 2006년 미스 춘향선발대회 출신으로 드라마 '자명고' '마이 프린세스' '당신이 잠든 사이' 및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등에 출연했다. 특히 강예솔은 MBC '마이 프린세스'에서 극 중 이설(김태희 분)의 언니로 등장해 시청자에게 얼굴을 알렸다.

기자 프로필
한아름 | hans9@mtstarnews.com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아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