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송옥숙과 과거 인연 공개 "대학 당시 축제 파트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경규가 배우 송옥숙과의 과거 인연을 밝혔다.
5일 방송되는 TV조선 '배달왔습니다'에서는 '배달맨'으로 변신한 MC 이경규와 김영철이 두 사람의 모교인 동국대학교에 방문해 축제 주점 홍보 도우미로 나선다.
이경규는 30여 년 전의 대학교 축제 문화를 회상하며 당시 대학교 축제 내 파티장에는 이성 파트너가 동행하지 않으면 출입이 불가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방송인 이경규가 배우 송옥숙과의 과거 인연을 밝혔다.
5일 방송되는 TV조선 ‘배달왔습니다’에서는 ‘배달맨’으로 변신한 MC 이경규와 김영철이 두 사람의 모교인 동국대학교에 방문해 축제 주점 홍보 도우미로 나선다. 특히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생이자 동문회장인 이경규는 축제가 한창인 동국대학교 캠퍼스를 거닐며 대학 시절 추억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경규는 30여 년 전의 대학교 축제 문화를 회상하며 당시 대학교 축제 내 파티장에는 이성 파트너가 동행하지 않으면 출입이 불가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파트너도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이었냐”고 묻는 김영철의 질문에 이경규는 쑥스러워하며 ‘송옥숙’이라고 답했다.
송옥숙은 이경규와 동갑내기 친구로, 중앙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화제의 드라마 KBS2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해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고 노무현 대통령의 주치의로 알려진 신현대 원장에게 전하는 제자의 따뜻한 마음 배달부터 아내의 기를 살려주기 위한 남편의 사랑이 담긴 화장품 선물 배달까지, 젊은 층과 중 장년층을 어우르는 다양한 배달을 통해 2017년 현재 대한민국 삶의 자화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네 명의 MC가 일일 ‘배달맨’으로 변신해 다양한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국민 심(心)부름 ‘배달왔습니다’ 4회는 이날 오후 11시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탑, 대마초 흡연 적발..日팬 반응보니
- 이지성 "차유람과 첫 키스, 6시간 동안"
- 부평 콘크리트 암매장 사건..계단 밑 백골 '충격'
- 현아, 손으로 가리기 바쁜 초미니
- 김미려♥정성윤, 연남동 4층 건물주된 노하우
- 한소희, 전시회서 빛난 고혹美 [TV10] | 텐아시아
- 세븐틴 민규, 모범생의 화려한 외출...멋진 미소[TEN포토+] | 텐아시아
- 하성운, 같이 시험공부 하고 싶은 남자 가수 1위 [TEN차트] | 텐아시아
- 블랙핑크 지수, 예쁨주의보...아름다운 미소[TEN포토+] | 텐아시아
- 블랙핑크 지수, 존재 자체가 예술[TV10]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