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대학 축제 파트너? 송옥숙" 깜짝 고백..'송옥숙 미모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대표 마당발 이경규가 배우 송옥숙과의 뜻밖의 과거를 공개한다.
5일 오후 11시 방송될 TV조선 '배달 왔습니다'에서는 '배달맨'으로 변신한 MC 이경규와 김영철이 두 사람의 모교인 동국대학교에 방문해 축제 주점 홍보 도우미로 나선다.
네 명의 MC가 일일 '배달맨'으로 변신해 다양한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국민 심(心)부름 '배달 왔습니다' 4회는 5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경규-송옥숙, 대학시절 썸 타던 사이?
연예계 대표 마당발 이경규가 배우 송옥숙과의 뜻밖의 과거를 공개한다.
5일 오후 11시 방송될 TV조선 ‘배달 왔습니다’에서는 ‘배달맨’으로 변신한 MC 이경규와 김영철이 두 사람의 모교인 동국대학교에 방문해 축제 주점 홍보 도우미로 나선다. 특히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생이자 동문회장인 이경규는 축제가 한창인 동국대학교 캠퍼스를 거닐며 대학 시절 추억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경규는30여 년 전의 대학교 축제 문화를 회상하며 당시 대학교 축제 내 파티장에는 이성 파트너가 동행하지 않으면 출입이 불가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파트너도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이었냐”고 묻는 김영철의 질문에 이경규는 쑥스러워하며 ‘송옥숙’이라고 말하며 주변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송옥숙은 이경규와 동갑내기 친구로, 중앙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KBS2 인기 주말드라마 KBS2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강렬한 연기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고 노무현 대통령의 주치의로 알려진 신현대 원장에게 전하는 제자의 따뜻한 마음 배달부터 아내의 기를 살려주기 위한 남편의 사랑이 담긴 화장품 선물 배달까지, 젊은 층과 중 장년층을 어우르는 다양한 배달을 통해 2017년 현재 대한민국 삶의 자화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네 명의 MC가 일일 ‘배달맨’으로 변신해 다양한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국민 심(心)부름 ‘배달 왔습니다’ 4회는 5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j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대관vs홍상기 감정 싸움, 언론으로 물 베기?
- 김건모 고백 발차기 하듯 뻥~탈북미녀 이소율 누구?
- 가인 폭로로 돌아본 연예인들 마약에 손 대는 이유
- 가인에 대마초 권유? 모델 박정욱 "나 아니다"
- 브래드 피트 "옥자, 봉준호 감독과의 작업 영광"
- ‘7월 결혼’ 김준호 “예약 하객만 1200명” (‘미우새’) - 스타투데이
- 세븐틴, 잠수교서 10주년 축포…"계속 성장하고 폭발하겠다"
- “모든 건 캐럿 덕분”…‘10주년’ 세븐틴, K팝 최초 잠수교 입성한 날 [MK현장] - 스타투데이
- 애니 `나 혼자만 레벨업`, 크런치롤 어워즈 최고상 수상
- "즐겁고 신나는 날" 어깨춤…강릉 해변서 `생전 장례식` 치른 박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