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한방-프롤로그' 유호진·차태현, 박보검VS송중기? "박보검!"

  • 0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최고의 한방’ 공동연출 유호진과 차태현이 송중기가 아닌 박보검을 외쳤다.

2일 밤 KBS 2TV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극본 이영철 이미림 연출 유호진 라준모) 첫방을 앞두고 ‘최고의 한방-프롤로그’가 방송됐다.

이날 윤시윤은 “저희 드라마의 가장 색다른 점이라고 한다면 차태현 선배님과 유호진 PD님의 공동 연출이 아닐까 싶다. ‘1박2일’ 때부터 계속 호흡을 맞춰왔으니까 두 분이지만 아마 의견이 계속 하나로 통일되지 않을까”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이후 유호진 PD와 라준모라는 예명으로 연출 데뷔하는 차태현의 이구동성 퀴즈가 진행됐다. 하지만 윤시윤의 바람과 달리 두 사람은 짠 듯 서로 다른 단어를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심지어 ‘간디 VS 히틀러’를 물었을 때도 갈렸을 정도. 그러던 중 ‘박보검 VS 송중기’가 언급되자 두 사람 모두 “박보검”이라고 외쳐 처음으로 의견 일치를 맛봤다.

한편 ‘최고의 한방’은 죽은 줄 알았던 과거의 톱스타가 살아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릴 예능드라마다. ‘1박2일 시즌3’를 이끌었던 유호진 PD와 배우 차태현(라준모)이 공동 연출을 맡았으며 윤시윤, 이세영, 김민재, 차태현, 윤손하, 동현배, 차은우, 보나 등이 출연한다.

[사진 = KBS 2TV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