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뷰] 키작남 윤종신의 와이드 팬츠 활용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 어울릴 이유보다 멋지게 입을 가능성을 따져보자.
윤종신이 다소 난해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하지만 평소 윤종신이 보여주었던 스타일, 그리고 자신감을 생각한다면 조금 생각이 바뀔지도 모르겠다.
윤종신은 천재적인 음악감각, 남다른 입담뿐만 아니라 스타일로도 화제가 되는 인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윤종신이 다소 난해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1일 오전 열린 채널A 심리 추리 예능 '하트시그널' 제작발표회에서 댄디한 상체 스타일과 대비되는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것. 이 와이드 팬츠는 심지어 짧고, 넓고, 구겨졌다.
물론 이날 윤종신의 패션은 100점은 아니다. 적당한 존재감의 강엄 체크 재킷, 상의와 신발의 은근한 깔맞춤에 낀 스님 바지는 '도대체 왜...'라는 생각이 들게한다. 하지만 평소 윤종신이 보여주었던 스타일, 그리고 자신감을 생각한다면 조금 생각이 바뀔지도 모르겠다.
|
이토록 수준급 패션 감각을 가진 윤종신이 최근 자주 선보인 아이템은 바로 와이드 팬츠. 그는 방송, 행사, SNS등을 통해 자주 와이드 팬츠 스타일을 선보여왔다. 키가 작은 사람이 피해야할 아이템 1순위로 유명한 와이드 팬츠를 키 작은 패셔니스타 윤종신이 애용하고 있는 것이다.
|
하지만 이런 이론만이 패션을 완성하진 않는다. 컬러, 패턴, 소재 등 다양한 요소들이 영향을 미치며 바지외에도 상의, 아우터, 신발, 양말 등 외부적인 요소들이 전체적으로 어우러져 하나의 스타일을 완성하기 때문이다. '와이드 팬츠'라는 대상만 생각한다면 물론 윤종신 같은 체구의 사람이 피해야할 아이템이겠지만 와이드 팬츠에 힐을 매치해 단점을 보완하듯 충분히 스타일적으로 풀어낼 수 있는 요소가 많다는 것이다.
|
|
또한 윤종신은 액세사리, 컬러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와이드 팬츠의 단점을 완화시킨다. 넥타이, 행커치프 등 상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착용한다던지, 베스트 처럼 상체 내에서 컬러 대비를 줘 포인트를 준다던지. 물론 굽이 높은 운동화를 신는 것도 잊지 않았다.
|
|
키가 작음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패션 센스와 자신감으로 키작남들의 로망이 된 윤종신. 진짜 패셔니스타다운 그의 와이드 팬츠 도전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overma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인 "주지훈 친구 내게 대마초 권유했다" 폭로
- 이미숙, 후배들 보는데 윤여정 앞에서 무릎 꿇어..
- 김소희 "전 소속사 실장, 날 여자로 봐" 충격 고백
- '성폭행 논란' 송가연 근황 공개 '확 달라진 얼굴'
- '오디션 프로 여고생 女神' 탑과 공범 "같이 피웠다"
- 9살 소녀 25층에서 추락 '기적 생존', 왜 그랬나 보니…
- 왕종근, 퇴직금 2억 포함 '10억 사기 피해'…"기사 보면 내가 사기꾼…
- '조영남♥' 윤여정, 아들 커밍아웃 최초 고백 "뉴욕서 결혼식" [SC이…
- 은지원, 처음 털어놓은 가정사..."父 살아 생전에 병문안도 못 갔다" …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장학생 됐다 "1명만 주는 장학금, 생각지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