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요미 변신"..'발칙한 동거' 피오 '우비소년' 꽃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피오가 블링블링 색동 우비 소년 '피요미'로 변신했다.
그가 알록달록한 미니 무지개 모자 우산과 땡땡이 우비를 착용한 채 '개구쟁이 꽃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2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피오가 귀여운 색동 우비 소년 '피요미'로 변신해 조세호와 함께 스티브J&요니P의 정원을 가꾸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오늘(2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피오가 귀여운 색동 우비 소년 '피요미'로 변신해 조세호와 함께 스티브J&요니P의 정원을 가꾸는 모습이 공개된다.
피오와 조세호가 집주인 스티브J&요니P의 계약 조건이었던 정원 가꾸기에 나선 가운데 비가 오기 시작하자 조세호는 "이거 의외로 괜찮다~"라며 비장의 아이템인 '미니 무지개 모자 우산'을 꺼낸 것.
공개된 사진 속에 피오는 스티브J&요니P 부부가 준비해 둔 꽃들을 심으며 어깨가 젖는 줄도 모르고 신난 아이처럼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어 여심을 강탈한다. 그의 천진난만한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어 두 사람이 '땡땡이 우비'까지 맞춰 입고 꽃보다 화려한 '브라더스'의 모습으로 나란히 잔디 깎기에 나선 모습도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과연 이들이 무사히 정원 가꾸기를 해냈을 지, 그들이 만든 정원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귀여운 개구쟁이 '피요미'로 변신한 피오의 모습과 마치 체험 삶의 현장을 방불케 한 피오-조세호의 빗 속 정원 가꾸기 모습은 오늘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늘(2일) 금요일 밤 8시 55부터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ly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동일 "뇌가 날아다녀" vs 설리 "왜 그렇게 쳐다보세요"
- '성폭행 논란' 송가연 근황 공개 '확 달라진 얼굴'
- "스타 A군, 잠자리 한 女 은밀한 부위 촬영 취미" 경악
- "예민해서" 채리나, 남편 박용근에 주먹질한 이유
- 김승현 "장시호와 소개팅..펜션에 가서.."
- 5일 동안 후지산에서 두 번 구조된 대학생, 다시 오른 이유 '황당'
- 손연재, 땡볕 아래서 극한 육아.."운동 선수로 키우겠다는 의지"
- 유승준, 태진아와 다정한 투샷…"대선배님 사랑합니다"
- '대인기피증' 최홍만, DM 테러에 '고통'…"차라리 악플이 낫다. 스트…
- '이수근♥' 아내, '신장투석→대퇴부 괴사'라더니..."큰 수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