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코리vs정현, 프랑스오픈 3R '숙명의 한일전'

뉴스엔 2017. 6. 2. 09: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니시코리와 정현이 한일전을 펼친다.

한국 테니스 간판 정현(세계랭킹 67위)은 6월 1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스타드 롤랑가로스에서 열린 '2017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2라운드 경기에서 승리했다.

생애 첫 메이저대회 3라운드에서 숙명의 한일전을 치르게 된 정현이 과연 니시코리를 상대로 어떤 경기를 펼칠지 주목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니시코리와 정현이 한일전을 펼친다.

한국 테니스 간판 정현(세계랭킹 67위)은 6월 1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스타드 롤랑가로스에서 열린 '2017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2라운드 경기에서 승리했다.

1라운드에서 세계랭킹 28위 샘 퀘리(미국)를 3-1로 꺾은 정현은 2라운드에서 80위 데니스 이스토민(우즈베키스탄)을 3-0(6-1, 7-5, 6-1)으로 완파하고 3라운드에 올랐다.

정현의 메이저대회 3라운드 진출은 개인 최초이자 한국 선수로는 2007년 US오픈의 이형택 이후 처음이다.

3라운드에 오른 정현은 숙명의 상대이자 강적을 만나게 됐다. 정현이 3라운드에서 상대할 선수는 '아시아 최강'인 니시코리 케이(일본, 9위)다.

세계랭킹 4위까지 오른 경험이 있는 니시코리는 2014년 US오픈에서 준우승을 기록한 적이 있는 선수다. 아직 메이저대회 우승은 없지만 프랑스 오픈에서는 2년 전 8강에 올랐다.

생애 첫 메이저대회 3라운드에서 숙명의 한일전을 치르게 된 정현이 과연 니시코리를 상대로 어떤 경기를 펼칠지 주목된다.(자료사진=왼쪽부터 니시코리 케이, 정현)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과거 탤런트킬러 중견 K, 요즘 딸뻘 걸그룹에 마수 “밥 한번” [여의도 휴지통]이효리♥이상순 부부, 소개팅서 서로 마음에 안들었던 이유는?(별별톡쇼)前여친, 現여친까지 셋다 같은 아파트, 화병날 파트너체인지 [여의도 휴지통]이혜훈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거울방 보도에 “오싹했다” 미란다 커♥에반 스피겔, 비밀결혼식 자택 사진 보니 ‘입이 떡’[파파라치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