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 측 "강다니엘 향한 악플 자제 부탁"..강경 대응 시사[공식]

이미현 2017. 5. 31. 16: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미현]
MMO엔터테인먼트가 강다니엘을 향한 악플에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MMO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최근 들어 일부 극소수 악플러들이 강다니엘 연습생을 향한 인신공격 및 성희롱에 가까운 악의적인 내용이 무분별하게 게재되고 있다"며 "이와 같은 사례가 계속될 경우, 당사에서는 합의 없이 강경 대응이 불가피 함을 알린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정진하는 연습생들에게 도 넘은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해서 간곡히 자제 부탁드리는 바"라며 "앞으로도 MMO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들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강다니엘 팬들이 도넘은 악플을 참지 못하고 소송 움직임을 보였다. 팬들은 악플들을 모두 캡쳐해 소속사 MMO에 넘겼고, MMO 측은 이를 진지하게 접근했다.

이미현 기자 lee.mihyun@joins.com

<이하 MMO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MMO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참여 중인 MMO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늘 감사드립니다. 최근 들어 일부 극소수 악플러들이 강다니엘 연습생을 향한 인신공격 및 성희롱에 가까운 악의적인 내용이 무분별하게 게재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정진하는 연습생들에게 도 넘은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해서 간곡히 자제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사례가 계속될 경우, 당사에서는 합의 없이 강경 대응이 불가피 함을 알립니다. 앞으로도 MMO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들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속보] 정유라 “엄마와 박 전 대통령 관계 몰라..억울하다”

[단독] '프듀2' 강다니엘 악플 피해 심각, 형사 고소 움직임

“○○○ 꽂고”…대학 축제 공연 지나친 노출 ‘눈살’

“눈물에 셔츠가 젖었다”..‘노무현입니다’ 리얼 후기

[화보IS] 유빈, A컷 보다 섹시한 B컷 공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